훈련일지2010.07.22 05:30

까아ㄱ ~~~
아침 댓바람부터 마눌님 비명 질러 주심니다

아직 교통사고 후유증이 남아
몸이 경직되면 통증이 있는데  아오 ...욱씬 거리는 등근육을 풀며 나가보니
거실에 여치군이 있군요 흐흐;;


크기가 집게 손가락 만해서... 맨손으로 잡기엔 부담 부담 ..
수건으로 덮어서 살포시 잡아 창밖에다 훌훌 털어 냅니다

그런데 ..
이 녀석이 후루룩 날아 가는듯 하더니 ..창문으로 되돌아 옵니다


얼라료 ?

얼른 사진기를 갖고 와 찍고 ..
후 ~~ 불어서 보내 버리고 들어가는데 ..


얼라료 ??
다시 창문으로 날라와 앉는군요


에혀 ..여치군 !
자네는 조직원으로 뽑아줄 수 없나네 !!   후훅훅 ~~~
__미묘의 조직원을 선별하고 있다옹__


 





위풍당당한 여치군 ..잠시 당황했습니다 ...
오랜만의 여치를 보니 반갑고 신기하군요


어제_20일_  부터 매미들의 합창소리가 시작 ..
진짜 여름입니다 __시끌벅적__


올해도 변함없이 눈경련 시작되었고 ..엉엉;;
전해질제 먹기 시작했고, 

           십수년 넘게 사용하던 'GOLD STAR 선풍기군이 끝내 사망했고,
         마음에 들지 않는 ..어쩔 수 없이 중국제 선풍기를 구입했습니다







7월 21일 훈련
휴식 + 와구 와구 퍼 먹기


7월 22일 훈련
싸이클(롤라) + 엠튀비
롤라질 1h15' + 메밀국수 간단히 먹고 엠튀비 갖고 나가서 유유자적 1h30' = 2h45'
- 구름이 끼고 바람이 불길레 나갔는데 ..더워서 반쯤 익어서 들어옴   ㅡㅡ"







신고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옷 여치.. 전 어릴때 여치 한마리 잡고... 조금 작은 메뚜기 하나 잡아서... 여치한테 먹였어요..ㄷㄷㄷㄷㄷ

    여치의 저 강인한 입... 오 하면서...ㅋㅋㅋㅋㅋ

    2010.07.22 06: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벌레도 조금만 크면.. 맨손으로 잡기도 부담되더라구요 ㅎㅎ
    특히 바퀴벌레 예전에 정말 큰놈 봤는데.. 날라다니려고 하더라구요 --;;;
    더운 여름이지만 시원하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2010.07.22 06: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큰 바퀴벌레가 밤에 날라 다니는 건 굉장히 쇼킹한 장면이죠 우웩...입니다 --;

      2010.07.23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3. 밖으로 곰매미 우는 소리가 들리는게.. 정말 여름인가 봅니다~
    여치.. 저도 오랫만에 보는데요? ^^

    2010.07.22 11: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아..오랫만에 보네요
    근데 여치군이라는 근거는?
    미모의 여치양일수도 ㅋㅋㅋㅋ

    2010.07.22 13: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여치군이 레오님 일상속으로 뛰어 들어왔군요.
    엥? 왜 여치군이라고 생각했지요?
    여치양일수도 있자나요? ㅋㅋㅋ

    2010.07.22 13:1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여치 멋져요~ 조직원이 될 수 있는 건 메뚜기?면 되나요?
    더우신데도 열심내시는 레오님, 힘내세요! 맛난 것도 많이 드시고요.

    2010.07.22 16:0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쁜 고양이를 입양하려고 둘러보고 있습니다
      라이딩하다가 더워서 듁는 줄 알았습니다 ㅠㅠ;

      2010.07.23 16:38 신고 [ ADDR : EDIT/ DEL ]
  7. 정말 오랜만에 봅니다.
    어렸을 때는 서울이어도 여치를 볼 수 있었는데 말이죠..^^

    2010.07.22 17: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제 서울시내는 콘크리트 시티죠
      바퀴벌레만 살아남을 겁니다 ㅡㅡ;

      2010.07.23 16:38 신고 [ ADDR : EDIT/ DEL ]
  8. 저 여치를 잡아다가 바가지에 물을 담고 빠트립니다. 그럼 항문에서 길쭉한 뭔가가 나와요 ㅠㅠ

    2010.07.22 17: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방학때 여치, 메뚜기 잡던 생각이 나네요.
    여치 레오님 집에 그냥 머물러고 싶은 모양입니다.
    자꾸 되돌아 오니.ㅎ

    2010.07.22 21:1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ㅎㅎ 한국 제품과 중국 제품이 차이가 나서리 메드인 차이나 입니다 ㅎㅎ 그래도 선풍기 틀면 션~~~하시죠?

    2010.07.22 22: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이 땡뼡에 연습이시군요...
    존경합니다~~~~
    전, 밖에 안나갈려고요~~~
    더워더워~~

    2010.07.23 09: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구름이 껴서 나갔는데 ..반숙이 될 정도로 덥더군요
      일본은 여름에 에어콘 없이 못살죠

      2010.07.23 16:42 신고 [ ADDR : EDIT/ DEL ]
  12. 하하하하 조직원으로 뽑아줄 수 없다니.... ㅋㅋㅋㅋ

    2010.07.23 09: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울 사무실의 골드스타 에어콘은 아직 빵빵합니다. 단 매년 가스를 맥여줘야 하지만요..ㅎㅎ

    2010.07.23 14: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여치가 제법 크군요.. 놀랄만 합니다... ㅎㅎ
    여치가 좋은 행운을 갖고 오지는 않았을까요? ^^

    2010.07.24 03: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여치 오래간만에 보게 되네요.
    가까이에서 찍은 사진을 보니 색다른 느낌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2010.07.24 10: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6. 캬 골드스타 장렬한전사... 그래도 나름선전했군요.^^

    이상하게 요새는 가전제품이 복잡해져서그런지 예전거보다 빨리 맛이가는느낌입니다.

    2010.07.25 18: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요즘 건 품질보증기간까지만 쌩쌩하다가 ..지나자마자 고장나죠 흐흐 ..

      2010.07.26 12:35 신고 [ ADDR : EDIT/ DEL ]
  17. 우왕ㅋ굳

    도경아~~~~~~~~

    2010.07.26 02: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8. 여치랑 메뚜기랑 완전 비슷하게 생겼나봐요. 뭐가 뭔지 모르겠다는... ㅋㅋ
    전해질제? 약 드세요~?
    오우- 십 년 넘게 사용한 선풍기 대단한걸요~
    ㅋㅋㅋㅋ 마음에 들지 않은 중국제 선풍기 얼마나 웃었는지 몰라요.

    2010.07.26 18:0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마그네슘&칼슘제 인데 ...땀 많이 흘리는 여름철에 보충용으로 먹는답니다

      2010.07.26 20:30 신고 [ ADDR : EDIT/ DEL ]
  19. 여치의 늠름한 자태.. 멋집니다.. ㅋㅋ

    2010.07.28 08: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너무 커서 깜놀했다눈 ....정신차리고 생각해보니 ..키워볼껄 하는 아쉬움이 들더랍니다 ^^%

      2010.08.03 15:13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