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10월 둘째주 훈련ZIP - 메뚜기 우헤헷

레오 ™ 2011. 10. 14. 05:30
728x90

- 백절불굴 ..의지를 꺽이지 말 것 !


9
걷기 - 2'20"



산책로에서 음악회 함 ..시내, 재래시장, 동네 둘렛길 ..걷기












10
- 달리기 스킵훈련 : 98'

   스윙착지, 킥, 무릎올리기 등등 ..이거 이러다 썹쓰리 하는 거 아녀 ㅋㅋ ..
 
   자연스런달리기 # 1 를 포스팅해야 되는데 !  귀챠니즘 발동 ! ㅋ  ..















11


- 싸이클(롤라) : 75' 
 
   페달링 이해도 높아짐에 따른 결론 ..높은 근력, 적절한 무게중심, 딱맞는 싸이클화, 등등 ..






- 간만에 보는 '하울의 움직이는 성' ..아 이 집이 甲 일세 ! ..












12
걷기 + 달리기 스킵훈련 : 3시간 ..흨  ㅜㅜ  힘들어 ..





- 너는 짖어라 ~ ..내는 내 맴대로 다  잉 ! ..      

  경작금지 안내판  ..바로 뒤에다 경작  ㅋㅋ  완전 쿨한 농사 甲 일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가끔 먹으면 ..기절할 것 같은 불고기 버거  ..매일 먹으면 자지러져 실러갈 듯 !  ..한 달달함 ..ㅋㅋ













13
- 걷기 + 달리기 스킵 3'45"  ..파워 0% 실감 ..



- 에너지 바닥난 날 ..식은 땀 줄줄 ..






- 니들 사진 인터넷에 올렸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엘레리 꼴레리 푸헤헷 ..












14
- 싸이클(롤라) : 가볍게 영화보며 60 분

   안장이 1.5cm 만 뒤로 가면 되는데 ..아오 ! 작아 !  작아 !!   한 칫수 더 큰 프렘이어야 싸이클 자세가 가능 ..제길슨 ..

   절때루 지름신이 온 건 아님 ..뭐 새거라면 좋긴 좋겠지만, 절때 ..그런 건 아님 ..1.5cm 가량 작음    ㅋㅋㅋㅋ











15
- 휴식과 영양 보충 ~



  


- 이 녀석은 볼 때마다 ..로봇같다는 ㅋ                                    일금 4300냥 짜리 붉은 포도주 ..진한 탄닌 맛 ㅋ ~






- 마눌님한테 맡기면  ..웰던 투 풀이 되어 버린다는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