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기행문2012.09.28 05:30

 

 

 

 

 

 

 

 

 

 

 

광장시장 -> 인사동 -> 삼청동  ..걸어서 유람기 입니다

 

 

더운 날, 하루죙일 걸었더니 ..발바닥 아프더군요  ^^;

 

 

 

 

 

 

 

 

 

 

 

 

 

종로 시장 ..마약 김밥 ..

 

이 집의 반대쪽에서 들어왔기에 한참 걸어 갔는데 ..종로 시장 많이 큽니다

 

 

 

 

 

 

 

 

 

 

 

 

 

더워서 땀을 줄줄 흘리며 부채질 하는데 ..

 

저 분들은 청바지에 긴 옷을 입고도 땀을 흘리지 않더군요 헐 ..

 

 

 

 

 

 

 

 

 

 

 

 

 

 

이런 곳의 배달 커피 ..총각알바 또는 할머니가 배달 옵니다

 

커피 맛 좋습니다 ㅋㅋ

 

 

 

 

 

 

 

 

 

 

 

 

 

 

여기도 배달 커피 ..

 

 

 

 

 

 

 

 

 

 

 

 

 

 

남 1문 ..에서 들어가면서 사진 찍습니다

 

 

 

 

 

 

 

 

 

 

 

 

 

 

분위기 좋습니다아 ~  먹는 거 너무 좋아합니다 ㅋㅋ

 

 

 

 

 

 

 

 

 

 

 

 

 

이 츠자들은 일본 관광객들이구요

 

 

 

 

 

 

 

 

 

 

 

 

 

 

 

이분들은 데이트족 ..이겠죠 ㅎ

 

 

 

 

 

 

 

 

 

 

 

 

 

 

 

 

요즘 빈대떡 ..자주 먹고 있답니다 ㅋㅋ

 

 

 

 

 

 

 

 

 

 

 

 

 

 

 

수녀님 입맛에는 ..이 곳 !  ..이군요

 

 

 

 

 

 

 

 

 

 

 

 

 

 

 

 

 

메뉴 너무 다양합니다 ㅎ

 

 

 

 

 

 

 

 

 

 

 

 

 

 

 

 

 

 

신발을 싸놓고 판매 하는군요

 

 

 

 

 

 

 

 

 

 

 

 

 

 

3가 ->2가 쪽으로 걸어갑니다

 

 

 

 

 

 

 

 

 

 

 

 

 

 

 

 

레오부부 ..처음 점 보았습니다 !

 

다틀리더라는 ..일억육천짜리 프로그램 어쩌구 하더니만 ..뻥이야 ~

 

 

 

내 돈  ㅠㅠ  아까운 내 돈 ..

 

그 돈이면 빈대떡이 몇 장인데  엉엉 ..

 

 

 

 

 

 

 

 

 

 

 

 

 

 

 

 

로또 번호 맞추걸랑 ..용하다고 인정 !   하죠 ㅋㅋ

 

 

 

 

 

 

 

 

 

 

 

 

 

 

 

 

 

 

인사동으로 들어갑니다

 

 

 

 

 

 

 

 

 

 

 

 

 

 

 

한옥 2층 집입니다 ..

 

집 두번 져 봤는데 ..이젠 한옥이 눈에 아른 거리는 군요 ^^

 

 

 

 

 

 

 

 

 

 

 

 

 

 

 

 

한 쌍의 빠션니스트와 개성있는 강쥐의 나들이 ..였습니다

 

 

 

 

 

 

 

 

 

 

 

 

 

 

 

계속해서 북촌으로 고고싱 ~

 

 

 

 

 

 

 

 

 

 

 

 

 

 

집에 이 동네 여중 여고출신이 한 명 있습니다

 

그 때 한번 와봤는데 ..전혀 달라졌군요 ..

 

 

 

 

 

 

 

 

 

 

 

 

여기에도 ..잠자리 ..가 있군요  ㅎㅎ

 

 

 

 

 

 

 

 

 

 

 

 

 

오토바이가 많이 다니더군요

 

 

 

 

 

 

 

 

 

 

 

 

계속 되는 완만한 오르막  ㅋㅋ

 

더워 더워 ..

 

 

 

 

 

 

 

 

 

 

 

 

이런 아담한 건물 ..좋아합니다

 

 

 

 

 

 

 

 

 

 

 

 

 

너무 큰 집은 ..별루 더라구요

 

물론 ..큰 빌딩은 좋아라 ~ 합니다 ㅋㅋㅋ

 

 

 

 

 

 

 

 

 

 

 

 

 

옮겨 심으면 2년 있다가 열매가 열림니다

 

몇 개 키워야겠습니다

 

 

 

 

 

 

 

 

 

 

 

 

 

한옥은 ..내부를 모던하게 뽑으려고 궁리 ..하고 있습니다

 

어려워요 어려워  ㅜㅜ;

 

 

 

 

 

 

 

 

 

 

 

 

냉방기 ..는 숨겨야 겠군요 ..

 

 

 

 

 

 

 

 

 

 

 

 

이 것 역시 보이지 않게 해야겠구요

 

 

 

 

 

 

 

 

 

 

 

 

 

정독 도서관쪽을  걸아 지나 갑니다

 

 

 

 

 

 

 

 

 

 

 

 

 

이 날은 더운 날이어서 ..햇볕이 뜨거웠답니다

 

 

 

 

 

 

 

 

 

 

 

 

조용한 ..그러나 사람이 많은 동네 ..이군요

 

 

 

 

 

 

 

 

 

 

 

 

70년대 시멘트를 툭툭 던져 마무리한 담벼락이 있었죠 ..

 

 

 

 

 

 

 

 

 

 

 

 

 

많이들 찍어서 올린 ..눈에 익은 집입니다

 

 

 

 

 

 

 

 

 

 

 

 

일본식 가옥 ..으로 보이는 집

 

 

 

 

 

 

 

 

 

 

 

 

추억의 골목길 ..입니다

 

 

 

 

 

 

 

 

 

 

 

이런 대문에 벨을 달린 게 ..70년대 가정집 ..이었죠

 

 

 

 

 

 

 

 

 

 

 

 

 

역시 한옥이 진짜 집입니다

 

 

 

 

 

 

 

 

 

 

 

 

커피집, 음식점 ..기타등등 기타등등

 

 

 

 

 

 

 

 

 

 

 

 

특이하게 집을 개조 했군요 ..

 

 

 

 

 

 

 

 

 

 

 

 

 

ㄷ 자형 집 ..좋습니다 ~

 

 

 

 

 

 

 

 

 

 

 

 

 

내부는 어떻게 만들었는지 ..매우 궁금하군요

 

 

 

 

 

 

 

 

 

 

 

 

한옥을 지어서 살고 싶은 마음이 ..간절해집니다

 

 

 

 

 

 

 

 

 

 

 

 

이 참새는 벽에 매달려 무언가를 먹고(?) 있습니다

 

 

 

 

 

 

 

 

 

 

 

 

전철 타고 광장시장으로 가서 ..

 

 

 

 

 

 

 

 

 

 

 

 


마눌몬'은 우뭇가리무침 을 ..

 

 

 

 

 

 

 

 

 

 

 

 

걍  양념맛 입니다

 

다른분들은 거의 콩물에 말아서 드시더군요 ..

 

 

 

 

 

 

 

 

 

 

 

 

레오는 만두국을 ..

 

 

 

 

 

 

 

 

 

 

 

 

기대외로 맛있었습니다

 

 

 

 

 

 

 

 

 

 

 

 

 

 

 

 

마무리로  ..

 

빈대떡 두 장 + 고기전 두 장 ..을 들고 룰루 랄라 ..귀가 합니다 ㅎㅎㅎ

 

 

 

 

 

 

 

 

 

 

 

 

 

 

 

 

 

 

 

 

 

 

 

 

 

 

 

 

 

 

 

 

 

 

 

신고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이날 제대로 돌아다니셨군요.... 이정도 거리는 이제 저에게는 무리일듯 합니다...ㅎㅎ
    광장시장 마약김밥 먹으로나 한번 가봐야겠어요....^^

    2012.09.28 09: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이날 많이 걸었습니다만 10km 이내일겁니다
      김밥드시고 빈대떡으로 입가심 하시면 딱 ! 입니다 ^^

      2012.09.28 21:32 신고 [ ADDR : EDIT/ DEL ]
  2. 사진을 따라가며 서울구경 잘 했습니다.ㅎㅎ
    추석명절 잘 보내세요.^^

    2012.09.28 09: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셔요~

    2012.09.28 10:3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잘보고 갑니다
    `즐건 하루 되세요~

    2012.09.28 11: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잘 보구 갑니다..!!
    즐거운 명절 되시기 바래요..!!

    2012.09.28 1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삼청동 이가을에 꼭 걸어보려 하는데...
    사진보니 더 가고 싶네요...ㅎㅎ

    2012.09.28 11: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두 분이 오랜만에 데이트 하셨군요~ 저도 같이 구경한 느낌이네요~

    2012.09.28 13:2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일기를 보는듯한 느낌이에요 ㅎㅎ

    2012.09.28 16: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알찬 정보 잘 보고 갑니다.^_^

    2012.09.28 23: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자전거는 어찌하시고 걸어 오셨나요 ㅎㅎㅎ
    데이트 때문에 그러셨나요? ^^*
    제가 좋아하는 곳만 걸어 오셨네요!!~

    2012.09.29 03:2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오래전 걸어본 길이네요~ 덕분에 구경도 잘~ 했습니다. ^^
    언제나 다시 걸어볼 수 있으려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커피나무는 심어보고 싶어졌습니다)
    기온이 떨어진다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2012.10.17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사합니다 언제나 감사합니다

      따뜬한 한잔의 차로 ..건강 지키시기를 바래봄니다 ^^

      2012.10.17 20:38 신고 [ ADDR : EDIT/ DEL ]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