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3.08.14 05:30

" I Can Do everything through him who give me strenth"

                                                                                                                                                                                             필리띠서 4'13

 

  금   연무&폭염

 

 

오늘의 훈련

 

 

- 싸이클51k + 달리기 10k(500m 뛰고 500m 걷기)

 

 

  싸이클 타는데 ..안개&안무 짙음 ..낼 쏘나기+폭염이라는 표시 ..

                        반환점은 인천앞바다 ..썬그라스가 땀에 젖어 휴지 땜시 화장실에 들어갔더니 ..으응 ! 찬바람 ..

                        찌렁내 찬연한 화장실서 냄새를 5분가량 견디며 있었다는 @@; ..

 

                        40k 즈음 ..아무도 없는 수돗가 발견 ..정신을 차렸을 땐 이미 온몸에 물을 뒤집어 썻음 ..으메 살것가터 허허 ..

 

 

                        

  달리는데 ..싸이클 40k 타고 뛰는 첫날(어제) ..몸에 힘이들어가질 않아 실패 ..

                 오늘은 살살 달래가며 500 야소(?)를 하니 몸이 움직이더라 @@

                 그나 저나 오른발 4번째발꼬락 성남 ..달리기는 이래서 싫어 쳇 !

 

 

 

  해서 ..마신 물이 4리터 이상 ..

 

 

 

  그래서 ..얼굴 헬쓱  ..크흑 거하게 치맥 땡김 벗뜨 먹지는 못함 ~

 

 

 

*운동 후 체중 ..70.0kg

 

 

 

 

 

 

*아무리 학수고대했다해도 그렇지 고작 7년 갖고 이렇게 절규를 할까 ?

 

 40년된 후배 숫컷은 오늘도 조용한데 ..물론 홀애비 냄새는 쫌 나 !  ..ㅋ흨 ..

 

 어쩌다 술 쳐먹고 절규 하더라 ..죽고 싶을 정도로 외롭다고 ..

 

 첨엔 위로 했지 !  만 ..요즘 쪼금 지겨워져 ..''다시 태어나세요 ~ 순백하고 아름답게 ~ '' 해버려 ㅋ흨 ..

 

 

 그리구 !

 니들 7년만이라며 처음이라며 ..내년 여름에도 또 절규 할거지 ?  응 ! ..

 

 

 

 

 

 

 

10   토

 

 

오늘의 훈련

 

-달리기+걷기 _70분 + 웨이트

 

-데스 40K 20회씩 3셋 + 체어니업 30회 3셋 + 크런치 20회 3셋 + 풀다운 최대치 3회 3셋 +

 

 

 

 달리기는데 ..오른쪽 발목통증  ..무시 하고 뛴다면 부상으로 갈듯 ..걸었다  제길

                   힘이 남는데 걷다니 ?   느낌은 괜춘 ?

 

 

웨이트 ..예전엔 가법게 하자 데쓰 60k 이었는데 ㅎ ..이젠 40k 괜잖을까 ? 하는 의문속에 들어야 했음 ..막상 들어 보니 개벼움 잉 ?

            온 몸에 든 알이 다 풀리고 있음 ..예상보다 빠른 진행 ..

 

          

 

*운동 후 체중 69.9K  ..                   

 

 

 

 

 

 

 

11   일

 

오늘의 훈련 

 

-휴식  _ 훊련 후 양질의 휴식은 몸을 강하게 해줌 ! ..은 덴장 구라 ..고 ..

 

 

 

  

 

- 더위에 생각나는 건 시원 시원 맥주 ..치킨을 흡입하고 무흣하게 잠을 잤는데 ..모기한테 헌혈함  ㅜㅜ;

 

  피 한방울에 치킨 반쪽 ! 맥주 한컵  ..쳇 ! ..

 

 

 

 

 

 

 

12   월   마니 마니 더움

 

 

오늘의 훈련

 

 

-달리기 70분 _mhr ±145

 

  .달리는데 ..mhr ±145 대비 속도가 확 올라감 ..강한 자극 후 휴식은 몸을 강하게 만듬 ..

                 전력질주를 하니 ..오른쪽 발목이 시큰 ..조심 조심 ..

 

 

  ..운동 후 체중 ..70.5k

 

 

 

  ...여름매니아 였는데 ..작년 여름부터 ..''추운 게 나아 !'' 로 바뀜 ..그렇다고 눈덮인 거치른 평야 + 두껍게 얼어붙은 강 ..은 아님 ..

    그저 쌀쌀한 정도(?) ..가 좋아짐 ..10'~ 15' 정도 ..

 

 

   ...사는 게 뭔지 ..왤캐 하고픈게 많은지 ..쳇 !   몸이 두쪽이라도 힘들겠넹 ..

 

 

 

 

 

 

 

 

- 물론 수영장 달린 펜트하우스 매우+ 엠창 좋음 ..그러나 15평 정도의 아기자기한 개인집 ..2인이나 4인가족이 충분한 공간을 갖을 수 있음 ..

 

  알다시피 마당달린 개인집 15평이라면 ..아파트 40평 정도와 맞먹을 정도임 ㅋㅋ ..

 

  계절에 따라 벌레, 쥐, 불청객 등등이 강제방문의 가능성은 높음

 

  썰렁한 농촌은 싫고, 도시의 닭장 아파트도 싫고 ..할 때 15평 가정집은 만만한 공간의 가능성이 높음 ..

 

 

 

  그런데 9평 집은 ..'혁신적인 설게'을 통해 ''역시 집이 편해'' 라고 느낄 수 있다는 저자의 역설 ..

 

  마당이 쫌 넓어 개인수영장과 롤러와 트레드밀을 놓을 수 있다면 최고라는 ㅎㅎ;

    

 

 

 

 

 

 

 

 

13   화   더워×더워

 

 

 

오늘의 훈련

 

 싸이클 51k + 달리기 90분 ..

 

 

 

 

-싸이클 탈때 ..더위로 인한 출력저하(?)가 일어나는 듯 ..싸이클 탈 동안 물 1.7리터 마심

 

-달릴 때(실내 트레드밀) ..여기도 더움 (헉헉;) ..물 1.6 리터 마심 ..

 

 해서 운동할 때 총 3.3 리터 마심

 

 

_운동 후 체중 _69.4k

 

 

 

 

 

 

 

 

 

싸이클 타다 너무 더워서 다리 밑에서 5분동안 바람에 몸을 맡김 ..시원했음 흐흐 ..

 

 

 

 

 

 

 

 

 

 

 

 

 

 

 

 

 

 

 

 

 

 

 

 

桐千年老恒藏曲(동천년로항장곡)   梅一生寒不賣香(매일생한불매향)

오동나무로 만든 악기는 천년을 묵어도 자기 곡조를 간직하고, 매화는 일생을 추워도 그 향을 팔지 않는다

 

 

 

 

月到千虧餘本質(월도천휴여본질)    柳經百別又新枝(유경백별우신지)
 

달은 천번을 이지러져도 본바탕은 변치 않으며, 버드나무 가지는 백번 꺾여도 새 가지가 돋아난다

 

 

 

 

 

 

 

 

 

 

 

 

 

 

 

 

 

8월 셋째주 역시    화이팅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싸이클타다 다리밑에서의 휴식
    절말 바람이 시원하죠^^

    2013.08.14 07: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저도 하복부 지방좀 태워야 되는데 피부만 태우고 있습니다..ㅎㅎ

    2013.08.14 09: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대단하시네요.
    노을이두..해야하는디...ㅎㅎㅎ

    2013.08.14 09: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요즘 날도 덥고 해서 운동하는데 많이 힘드시죠.
    가만히 있기만 해도 넘 더워서 운동은 엄두도 못 내고 있어요. 변명에 불과하지만요 ㅎㅎㅎ
    저도 30평 능가하는 9평집 짓고 싶네요. 아늑하고 활용도 높은 공간으로 이사 준비중이거든요 ㅎ

    2013.08.14 10: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정말 많이 더웠습니다
      저두 개인집으로 이사가고 싶어서 궁리중입니다

      2013.08.28 22:47 신고 [ ADDR : EDIT/ DEL ]
  5. 더위에 정말 대단하십니다.
    언제나 화이팅 입니다.^^

    2013.08.14 10:1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저도 지방을 좀 태워야 하는데...걍....덥다고....풀어져 있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3.08.14 10:2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아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2013.08.14 12: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헉 헌혈 제대로 하셨네요 ㅋㅋㅋㅋ
    그래도 치맥에 성공!! ㅎㅎㅎ
    정말 건강하실듯..
    저도 요즘 운동중인데..원체 약골체질이라 ㅠㅠㅠㅠㅠ

    2013.08.15 14: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9. 오~ 60kg 대로 진입하셨네요~ㅎㅎ

    2013.08.15 15:0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제가 지금 살고 있는 집에 9평 하우스 입니다. 9평.. 원룸.. ㄷㄷㄷㄷㄷㄷㄷㄷ

    2013.08.17 05: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헉!! 치맥!! 맛있겠다~ㅠ.ㅠ

    2013.08.17 13: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8월 셋째주에도 여전히 열심히 하셨네요. 땀 나거나 뜨거운 여름엔 잠시 불어오는 바람이 꿀맛이었어요.

    2013.08.18 07: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와... 진짜 열심히 단련하시네요!

    2013.08.23 07:4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