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4.08.04 05:30
  28

 

 

오늘의 훈련

 

          싸이클  S_D코스 ..14t sgr 20k ..

                 대체 잔거도로가 왤캐 위험해 진거지 ?  ..생각해보니 방학시즌온 ..

                 잔거도로에선 고딩, 대딩이 제일 위험한 존재 ..

                 상상내외의 위험한 짓은 다 한다 ..피하다 피하다 ''그라믄 안되'' 하면 ..노려본다 ㄷㄷㄷ..

                 한두시간 타믄 한두껀 추돌사고는 기본으로 목격 가능 ..

 

                 오늘도 이어지는 매미 방문 ..오늘의 삼절까지 부르고 감 헐 ..

 

 

 

 

 

최소한의 안전장치 하나 읎이 자전거전용도로를 달리는 자동차 발견 !!!

 

대체 이 자동차는 어떻게 자전거도로에 들어와 달리고 있는 건지 ?! ..여긴 정신나간 어른들 ..

 

앞창에 '영화'라고 씌여있음 ..

 

 

 

 

 

 

 

마눌몬`표 짜장면으로 시작하는 월요일 ..

 

 

 

 

 

 

  29  매미방문 열흘째

 

 

오늘의 훈련

 

          싸이클 10k ? + 므틉 38k _ 48k

 

                  싸이클 타고 4.7k 즈음 ..이상한 소리 ? ..싸이클 점검 뒷타야 실펑크 ..

                  뒷타이어 세번째펑크 ..실런트를 많이 쳐넣거늘 쵔 ..수명이 다 한듯 ..

                  집에 와서 한번 더 수명연장의 꿈을 안고 실런트를 넣었는데 ..막힐지 않음 쵔 ..

                  바이클로의 지인에게 므틉타고 갔더니만 ..실런트 절판  ㅜㅜ ..                

                  간만의 므틉 속도를 높이면 왕왕 대는 타야 소리 쫭 ~

 

                  집에서 곰곰히 생각해보고 ..벨브코어익스텐더 + 실런트 주문 ..

                  

                  오늘 아침 매미는 일절만 부르더라는 

 

 

 

 

 

 

수  30   매미방문열이틀째 

 

 

오늘의 훈련

 

          므틉 대략 60 여k ..

 

                       햇볕으로 나가면 타오르는 열기 ㄷㄷ ..

                       므틉안장 조정 ↓ 4mm, ← 3mm, 안장코 2mm 정도 ↓ ..대략 맞는데 2mm 가량 높은 느낌 ..

                       속도를 높일수록 2.2  굵은 탸야의 웅웅 소리는 커지는 묘미 ..자세에 따른 허리통증&펴지지 않음 쵔 ~

                       미니유바장착 + 핸들바 길이 40cm 조정 하면 ..전천후 라는 생각 ..다만 스프라켓 9단 기어비가 아리까리  ㅜㅜ ..

 

                       매미의 방문 열하루째 ..오늘은 삼절 까지 부르더라는 ..                      

 

 

 

 

 

 

 

유학 시절 두 개의 건널목에서 추억 ..그 때의 공기가 생각나는 ..

 

 

 

 

 

 

  31  매미의 방문 열사흘째

 

 

더운 아침 ..마데 인 레오 "눈물의 커피+바닐라아이스크림"  마눌몬`에게 조공 ~

 

 

 

 

 

 

 

 

일주일 전 추돌흔적 ..다운튜브와 체인스테이의 타이어 자국 ..

 

 

오늘의 훈련

 

          싸이클 자가정비

 

                 핸들바테잎교환, 뒷타야교환, 세차 및 점검 이상무 ..                  

                 자동차 사고와 같은 ..몇일 후 나타나는 통증 ..손부상+허리부상+타야펑크 등등 ..

 

 

 

 

 

 

  1

 

 

오늘의 훈련

 

             무더위로 인한 강제 휴식

             장마로 일주일 쉬고 + 추돌사고로 충격 = 똥배의, 똥배에 의한, 똥배을 위한 ..거대한 배의 정치가 시자 ㄱ .....읭 ...머여 ..

             컨디션 직하  ..원위치 하며믄  세 배로 힘들다는 게 함정 ..

 

 

 

 

 

 

아침이면 이어지는 매미의 방문 열나흘째 ..

 

 

 

 

 

 

  2

 

아침에 먹어주는 마눌몬`표 짜장면 ~  짜장면 느무 느무 조음 ㅎㅎㅎ ..

 

 

오늘의 훈련

 

          싸이클

 

                 동네 이장님 마실모드  ..30 여분

                  싸이클점검 + 몸상태 점검 ..싸이클 상태 99%, 몸은 복부비만감에 팽만감 98% ..

               * 드뎌 매일 오는 매미가 수명을 다 한듯 ..시원 씁쓸허네 그려 쯧쯥 ..

 

 

 

 

 

 

 

 

태풍 나크리 ..내린다는 비는 오지 않고 뙈약볕에 뜨건 바람만 ..

 

 

 

 

 

 

  3

 

 

 

오늘의 훈련

 

             싸이클

 

                     15m

                     비가 내림 ㅋㅋㅋ ..되돌아 옴 ㅋㅋㅋ

                     삼일 정도 열대야 ..여름을 가장 좋아했는데 이젠 가을이 좋아짐 ..

 

                     어느 시인의 시처럼 ..

                     어디에 입을 대 이 여자야 ! ..제목 모기 ..

      

                     여름이 싫어짐 ..

 

 

                     

 

 

 

 

 

 

 

 

 

 

 

 

 

 

 

 

 

 

 

 

 

 

 

 

 

 

바람으로 바람을 짜내고 .

 

낡은 집에서 오래된 베틀로 바람을 짜내고 ..

 

 

 

 

 

 

망령을 바람에 날려 보내고,

 

바람에 실려 원을 그리며 빙빙 맴돌아 휘몰려 떠나 보내고 ..

 

 

 

 

 

 

 

 

바라본다 ..

 

 

 

 

 

 

 

無와 無를 연결해 주던 천사의 하얀 손 .

 

그 손의 손톱들 ..

 

 

 

 

 

 

 

 

두렵지 않다 ?

 

두렵다 !

 

 

 

 

 

 

 

 

두려운 것이 있다면 .. 예지가 육체 보다 먼저 죽임에 이르는 것 !

 

 

 

 

 

 

 

 

시간 위에 놓인 인생의 가치는 무관념 .

 

끝 없이 자기분열 하는 통념을 진화로 착각하고 ..

 

무가치 위에 존재한다 한들 무관념 하고 ...

 

 

 

 

 

 

 

 

관념의 가치에 존재치 않고자 함은 ..인생에 우매한 가치를 두지 않는 것과 유사 할 뿐 ..

 

낡은 옷을 입은 ..

 

베틀 속 그림의 사나이는 바람의 언덕에서 ..창공을 향해 무게 없이 떠오른다

 

 

 

 

 

 

 

 

 

 

창공은 ? ..두렵지 않다 !!!

 

 

 

 

 

 

 

 

 

예지는 神 인 것 ..

 

 

 

 

 

 

 

 

천년묵은 구미호의 꼬리 중 하나를 부여잡고 깨닫는 ..

 

통렬한 따스함, 혼미스러운 향기 ..폭발하는 통감 ..

 

 

 

 

 

 

 

 

 

 

 

 

 

 

 

 

 

 

출처 - 레오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와.. 여름에.. 대단하세요 ㄷㄷㄷ
    똥배의, 똥배에 의한, 똥배을 위한
    흠......
    운동하고 싶어지는 제목이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4.08.04 09: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똥배가 문제군요. ㅎㅎㅎ,,,
    저도 뱃살 관리 때문에 고민입니다.
    잘 보고 갑니다. ^^

    2014.08.04 09: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비엔나커피를 조공으로 바치신 것인가요? ^^
    겉은 차도 속은 뜨겁다는 마음의 표시라고 하더군요. ^^

    2014.08.04 10: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태풍도 소멸했고, 아직은 비가 내리지만 다시 본격적인 여름 무더위가 시작될것 같습니다.
    짜장면 맛있어 보입니다^^

    2014.08.04 11: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짜장면은 언제나 '진리'입니다 ~~~
      요즘 날씨 ..습기에 열기에 정신을 못차리겠습니다

      2014.08.04 18:54 신고 [ ADDR : EDIT/ DEL ]
  5. 레오님의 짜장면 사랑은 밤낮을 가리지 않는군요~ㅎㅎ

    2014.08.04 1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6. 정말 훈련에 불철주야가 없으시군요
    도로에 위험요소들이 많아서 조심하셔야겠어요
    토욜날도 보니까 팔당쯤에서 로드팀 연쇄 자빠링이 있던데..
    조심해야겠어요

    2014.08.04 14: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7. 시 재미있네요..ㅎㅎ 짧지만...

    2014.08.04 15: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8. 오~~~ 역시 이곳에서는 짜장사진이 최고~^^ㅎㅎㅎ
    커피와 아이스크림 조합도 무척이나 궁금해 지네요!?^^
    다녀갑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2014.08.04 15:4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집 짜장면의 끝장판입니다
      요즘 하루 한번 저 커피 먹고 있습니다 맛은 대에박 ..입니다 ^^

      2014.08.04 18:58 신고 [ ADDR : EDIT/ DEL ]
  9. 외부온도가 41도까지 올라갔군요!! 이렇게 운동을 하시는데 똥배걱정을 하시는건가요? ㅎㅎㅎ

    2014.08.04 19: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0. 이런 날씨에도 정말 열심히 달리시네요^^
    운동은 맘 속에만 있고.. 방치하다 보니 변복(똥배^^;;)님은 갈 생각이 없나봅니다^^;;
    늘 행복이 가득한 시간 되세요!!

    2014.08.04 21: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1. 힘들게 운동하다가 짜장면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염 ㅎㅎ.

    2014.08.05 04:5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2. 간강을 위해 늘 운동하시믄 모습을 보니 힘이 납니다.~~

    2014.08.05 08: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3. 여전히 멋지게 보내시고 계시네요 ㅎ
    저... 오랜만에 컴백~ ㅋㅋㅋ

    2014.08.05 08:5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4. 짜장면 먹고 싶네요.
    잘 보고 갑니다. ^^

    2014.08.05 09:0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15. 짜장면이 먹고 싶어요....

    2014.08.05 23:1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