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6.10.10 05:30

3 18/27 북2m/s 50㎍/㎥↑06:29↓18:12



오늘의 훈련

싸이클 41k

W4k+15t*25k+12t*7k+C3k

어째다 쾌청한 공휴일 _자전거도로는 수많은 인파

사고를 피하고 피하다 집에옴




 4 18/29 동3m/s 81㎍/㎥↑06:30↓18:11

체감 _대기 아주조음, 동 4m/s, 17'



오늘의 훈련

W4k+16t*17k+12t*22k+C3k

심한 맞바람앞에서 항상 녹는 허벅지 _요즘 조금 버팀ing ?!

_

의문점 #1_수영으로 되찾은(?) 상체의 힘이 롸이딩에 보탬

의문점 #2 _방뎅이를 적극적으로 쓸수록 무릎 부담이 덜해짐

의문점 #3_ 에어로자세의 스윗스팟

핸들 약간 낮추고, 안장 높이고, 약간 뒤로, 에어로바끝을 좀더 올리고 ..싶은데 관찰 중 

한 계단씩 오르고 있음

장비욕심 3 _ 파워 욕심은 7

겨울동안 파워업트레이닝에 찝쭝 !




5 18/27 북2m/s 50㎍/㎥↑06:29↓18:12

도서관 옆 떡복이집 수요일 정기휴일 ! ..해서 재래시장 떡복이~

오늘의 교휸 _뀡대신 닭은 만족감지수 희박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70'




 6 18/27 북2m/s 50㎍/㎥↑06:29↓18:12



오늘의 훈련

싸이클 42k

W4k+16t*17k+12t*18k+C3k

벽을 만난 듯 _새로운 의문점에 빠짐

이 의문점은 스스로 답을 찾지 못한 이상 귀결되지 않을 것

_

기온 급감, 춥기도 하고, 덥기도 하고 ..

덥기도 하고 춥기도 한 것이 동시에 느껴지는 것 _이거 멍멍 실음 ㅡㅡ;




 7  흐림/비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줄넘기10분->스텝업100회->줄넘기10분->런지후앞차기100회->줄넘기10분->레니게이드런지100회->줄넘기10분->풀스쾃점핑100회->

줄넘기10분->발목훈련-> 제자리달리기 10분 ->쿨다운 스트레칭

_

줄넘기시작 _종아리근육이 초기화 체험 _2회 종아리 풀림

운동 중 비가 부슬 부슬

_

맨몸훈련 밑쭐좎 !




 8 17/22 서4m/s 14㎍/㎥↑06:34↓18:05

허준축제 _족발 사러 갔다가 완판되서 빈손으로 터덜터덜 ㅜㅜ



오늘의 훈련

수영 1km 하고 ..

_

마눌몬`을 위한 수영교습

자유형 한팔드릴

자유형 호흡교정

자유형 어깨, 엉덩이 사용방법

자유형 가위발차기

부력과 항력 이용하는 방법

평영발차기

헤드업평영훈련

스트록&리커버리 시간차

풀대쉬

잠영

__

엉덩이 80% 자리잡음

풀대쉬 순차적 힘넣기 빼기 훈련 적응 쬐금 됨

평영발차기 90% 이해




 9 18/27 북2m/s 50㎍/㎥↑06:29↓18:12

어릴적 곶감먹고 일주일을 앓?다가 병원가서 팔뚝만한 주사를 ㄸ꼬에 맞고 ..뱃속에서 발할라축포가 터지는 걸 체험하고 ..

폭팔적ㅍㅍ싸지름을 경험하고 ..아 이거 쫌만 더 세게 발사하믄 날을 수 있을 수도 ! ..했던 상상

호환마마보다 무서운 곶감 ~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90'

마눌몬`의 잔소리∝잔소리 = 여기 철학자 추가요 ~










고지방 저탄수화물 식이요법 또한 ..


지나가는 한때의 유행이 될 것이다 





왜냐하믄 ! ..


하루 인류의 몸에 필요한 탄수화물의 양은


''150g''




이 탄수화물은 아침 복용(응 ?)해야 하며 사용되는 곳은 ..


''뇌''



해서 ..


아침밥을 먹지 않으면 머리가 띵''하며 뇌를 쓸 수 없게 된다 


물론 뇌의 역활이 필요읎고 입만 쓰는 사람도 있다





구러나 ..


공부를 해야 하는 청소년에게 아침밥은 ..강제옵션 !



공부하려면 ..밥 ! 강추 !!!







화이팅 !!!

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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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탄수화물을 적게 먹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그래도 적당히 먹어야 겠죠

    2016.10.10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