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트렉 팻TT BIKE _역쉬 양덕 !

레오 ™ 2017. 3. 9. 05:30
728x90







팻 바이크는 눈길에서 타려고 만든 자전거 ..입니다




요렇게 말이죠





그런데 팻바이크를 ..



TT 에 접목을 합니다요 네 ~


무게가 20kg 정도 하겠네요


크랭크 한장, 삼발이+디스크조합, 디스크브렉 ..이네요


바퀴 원심력 덕분에 TT 를 손 놓고 탈 수 있겠습니다 ㅋㅋ






뒷바퀴가 삼발이로 변신


샵 유리에 적혀 있는 ..'goldfinch' 는 황금방울새


또는 미국작가 Donna Tartt 의 세번째 소설의 제목 입니다






크랭크를 한장만 달고, 기어비를 위해 므틉 스프라켓 장착이 유행 ..을 따랐네요







타이어압을 적절하게 맞추면 풀샥승차감이 나오고,  딱 토크 훈련용 입니다


업힐은 듁음이지만, 다운힐에선 재미지겠네요 ㅋㅋ




펑크 나면  ㄷㄷㄷ 뻠쁘질 하다가 해지겠습니다



역쉬나 '덕 중에 쵁오는 양덕' 입니다


발상 오지구요 실행성 찰지네요 ㅋㅋ






탐나네요 한대 갖고 싶네요 ~




화이팅 !!!

뇩쇼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쵁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