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7.08.07 05:30

31 25/29 m/s 43㎍/㎥

둘이 또 하나같이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 맨몸훈련 30'


습기+더위 에는  _얼음물 대야에 발 담그고 얼음맥주 + 하몽&메론 + 영화 한편 캬아 ~

벌써 씨알이 굵어진 대추

한 해 한해 시간이 점점 빨리 지나가는 느낌 !


더 늙기 전에 정리하고 ..본격적인 여행을 떠나야 하겠다는 생각이 듬 





 1 24/33 →2m/s 47㎍/㎥

또ㅐ또ㅐ - 약볕 시작 ...



오늘의 훈련

맨몸훈련

에어스쾃 1,000'+카프레이즈100'+니업100'+발차기100'


_

운동하며 물 1리터 마심

선풍기 2개 켜도 줄줄줄 흐르는 땀

폭포선녀탕이 생각남 _현실은 뇐네탕 0~0


_

취미가 온천, 특기가 샤워임 ...근디


아침마다 깨우면서 마눌몬`가라사대 ..

아~ 꼬릿꼬릿한 여보냄새 ~


냄새 나는 거 싫은디 ㅜㅜ

요즘 베개+옷 ..에다가 열심히 향수 뿌림 ㅠㅠ



오늘의 몸무게

66.6kg




수 2 25/34 m/s 129㎍/㎥

혼자가 편하다



마눌몬`과 걷기 30'

_

덥고 습한 공기

짧게 끝낼 수 밖에 읎었다는 




 3 26/35 m/s 52㎍/㎥

매일 새벽 5시 _매미가 정한 콘써트 시간 _오늘이 사흘째

매미의 베란다음악회 ..쪄는 성량에 놀라 일어나 ..눈도 못뜨고 '우쒸' 짜증내니 슬금 슬금 움직이며 7소절까지 왜 ?!



오늘의 훈련

싱글레그데쓰 1,000+니업100'+카프레이즈100

_

오늘도 콸콸콸 방바닥에 뿌려지는 땀 + 어지러운 동작 = 땀 뿌리는 기분이 ''삼삼함''

인간의 몸은 0~20' 에서 쾌적하게 살 수 있음을 실감



천회운동 ..뭐 이 정도 가지고는 살 빠진다고는 안했다 !

_

오늘의 몸무게

66.9kg




금 4 26/35 m/s 51㎍/㎥

휴가철+불금 _사람많음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2시간 10분

_

오래 걷는것은 뛰는 거보다 힘듬

발목이 후들후들

평소보다 일찍 잠듬

_

요즘 런닝화 맨발착용훈련 중 ..

물집은 생기지 않는데 ..오른발가락에 통증

뭐 물집만 잡히지 않는다면 이 정도는 OK


단점 ..신발을 자주 세척해야함 ㅡㅡ;

_

에어콘 바람 쐬다가 문 열고 바깥에 나가면 ..

사우나 들어간 느낌의 날


-

오늘의 몸무게

66.7kg




 5 27/35 m/s 61㎍/㎥



오늘의 훈련

싸이클 96km

_

W5k+14t*70k+13t*10k+12t*7k+C4k


_

맨몸훈련의 유효함

가벼워진 페달질 ..심지어 기어단수를 확인해봄


60 까지 잘 탔는데

이후부터는 더위로 녹아 내리기 시작 _만나는 다리 그늘마다 쉬며 몸에 물뿌려 체온 내림

온몸에 물붓기 시작 _수돗물 뜨검

나중엔 물에 들어가 앉음


더워서 못 타겠다 ! 올 여름 롸이딩은 오늘이 끝 !


_

오늘은 더운 같은 날은 ..롸이딩 중 얼음맥주를 한잔 마셨음 좋겠는데 ..

현실은 마시면 쓰러져 복귀가 힘듬  ㅜㅜ;


_

오늘의 몸무게

64.8k

탈수




일 6 27/33 m/s 37㎍/㎥

별'게'  다 있네 !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110'


_

뒷바람 타고 갔다가 맞바람 맞고 오기

시원한 서풍, 습한 대기









올해도 이어지는 ''매미콘써트''






오는 것도 좋고, 노래도 좋다 !


근디 새벽 5시는 ..


관객이 힘들다는 거 알아줬으면 해 !




이번주만 해도 사흘 연짱 새벽 5시, 이틀은 새벽 6시 


일요일 아침은 7시 ㅋㅋㅋㅋ




열대야 선잠에 새벽 벼락기상을 더하니


눈밑이 꺼뭏꺼뭏 ㅠㅠ;




응 ?


도대체 왜 ?


왜에 ?






화이팅 !!!

녁셔리쵂오&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신고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운동하시면서 물을 많이 마시군요 잘 보고 갑니다

    2017.08.07 07:3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매미가 레오님을 좋아하는가봅니다 ...
    선선할 때 노래가 잘되는가 보네요 ...
    그래도 새벽은 ... ^^;;

    2017.08.07 10:2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이 더운 여름에도 진짜 운동 열심히 하시는군요. 대단하시네요

    2017.08.07 12: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