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7.09.04 05:30

28 20/26 ↓7m/s 93㎍/㎥ 05:59 19:07

lily for safety !!!



오늘의 훈련

휴식


햇빛각도의 변화가 느껴지는 날

9월은 알러지비염환자에겐 _지옥이 시작되는 계절


마이애미 기둘려 ~





 29 29/25 ↓3m/s 48㎍/㎥ 



오늘의 훈련

싸이클 42km


W3k+14t*26k+13t*5k+12t*6k+C2k

_

햇빛각도의 변화가 느껴짐, 걍 초가을 날씨 뗑 ! + 체감 4m/s서풍

적응해가는 햄슽,방뎅이근,복근


과 함께 ..

낡은 바이크 + 낡은 롸이더 + 낡은 싸이클복 _싸구려 즈질 지지리 궁상 3박자



껍질이 깨질 시기가 지났거늘 ..

버티는 껍질 ..갑갑증 가깝쯩 !


싸움에서는 어깨에 힘을 줘야 하지만, 

이번 싸움은 어깨에 힘을 빼야됨

가드 올리든지 이빨 꽉 물든지  ...애원할때까정 카운타 안 날리고 코만 때릴겨 !





 30 17/24 ↗3m/s 80㎍/㎥ 



오늘의 훈련

싸이클 52km + 저녁식사 후 마눌몬`과 걷기 100'


_

W4k+14t*41k+15t*4k+C3k

워밍업하니 허벅지근육이 ㅂㄷㅂㄷ 거리면서 풀림

달래가며 달래가며 얄짤읎이 허벅지 풀가동

햄슽&방뎅 의 적응기간은 고달퍼 ..


힘이 부치니 ..

지나가유 ~  말하려는데 입에서 발사 되는건 ''뒤에 자전거 ~ 응 ?''

앞 자잔구들이 모두 서버린다  _이런 실패 ?!

실수 맞다 ㅡㅡ;

가을 되니 버퍼링이 늘어진다

미안해서 워쩐대유  ㅡㅡ;


_

저녁은 마눌몬`표 잡채 ..한그릇 먹었더니 ..

뱃속에서 불기 시작 -> 뒤뚱 뒤뚱 걸으면서 방귀에 트림까지

아저씨가 되면 걸으면서 방귀를 뀌는게 가능해짐


_

오늘의 몸무게

66.3kg





31 16/28 ↗2m/s 84㎍/㎥ 

낮기온은 어제 보다 높았고, 밤기온은 낮음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100'


걷는 건 매냥 힘듬

반환점에서 의자에 앉으니 허리근육이 펴지며 시원 ~ + 뼈소리 ㅇㄷㄷ

사람들이 몰려 있기에 쌈 난줄 알았는데 ..

즒은 싸이클 동횐들이 버글버글


마라톤 시합이 가까운 모양

중구난방 + 길막하며 뛰는 사람들 피하며 걸으니 세배로 힘듬


어서 마당있는 펜트하우스에 이사 가서 검정래브 한마리 키워서


'물지않음 핧음 침범벅됨 만지지 마셈' ..푯말 붙이고

산책할때 앞장세우고 걸어야지 ㅋ





금 1 17/28 ↘2m/s 89㎍/㎥ 



오늘의 훈련

싸이클 41km

W8k+12t*30k+C3k


_

어제 휴식으로 _힘이 남는다 

거기에 약한바람_체감1~2m/s서풍_ = 12t 로 설렁설렁

긴팔긴빕숏 ..덮다


몸에 맞는 TT + 808 & disc 라믄 ..

날라다닐텐데 ..하는 기변욕구 울쑥불쑥



오늘의 몸무게

65.9kg

상체수영근육 다 빠진 듯 ㅜㅜ;





토 2 18/28 ↓1m/s 53㎍/㎥ 

깍두기&김치 구워 먹는 맛이 쏠쏠



오늘의 훈련

걷기 60'


추워졌다가 -> 조금씩 더워지고 있음

9월 마라톤대회 시작





3 19/29 →2m/s 72㎍/㎥ 



오늘의 훈련

싸이클 마실


열라면이 틈새라면 보다 맵다 !

라면을 좋아라 해서 일주일에 두세번 먹는데 ..줄일까 ? 말까 !











어느 근육멍의 이야기






웬디


열살


신장 _76cm


체중 _27kg


품종 _휘핏


그레이하운드(가장 큰) _중간 몸집 (휘핏) _가장 작은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




돌연변이 유전자을 갖고 있어 근육이 2배 이상 발달하는


거대 휘핏증후군을 앓고 있습니다


사람으로 치면 _선천적인 장사 스타일_입니다




강하고, 튼튼해 보이지만,


실상은 많은 근육으로 인해 핏 특유의 민첩한 달리기가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뛰면 ..근육경련이 일어난 답니다


그러나 스테로이드 부작용 중 하나인 ..폭력성은 없다고 합니다





싸이클속도를 높이려면 ..폭발적인 힘'' 은 절대필요 입니다


웨이트로 힘을 키운다  ..는 것은 정답 입니다만,


싸이클파워는 ..


싸이클인터벌'로 힘을 키우는 것이 정답이죠





궁금증은 이어집니다


근육 = 힘이고, 몸무계 = 힘 인데 ..


근육이 많은 것이 뛰는 데 악영향 !



그러면 굵은 허벅지는 ..


단거리에서만 유효 ..이군요






50대가 되면 줄였던 근육을 다시 키워볼까 했는데..


60대로 미루어야 할 '핑계'가 생겼네요  흐,.흐






화이팅 !!!

쵸녁셔리굳&만수무강쵂오 !!!








신고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근육 강아지는 .. 사는게 쉽지 않아 보이는군요 .. 불쌍해요 ..
    비염 잘 이겨내시고요 ..

    2017.09.04 09:1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한때 근육맨이었는데 ..날씬하고 몸이 개벼운 쪽이 확실히 편합니다 ^^

      2017.09.04 22:10 신고 [ ADDR : EDIT/ DEL ]
  2. ip가 차단되어 불편하네오ㅜㅜ

    2017.09.06 08:1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러시아쪽 스팸 차단 이후부터 핑구님이 불편하신건데 .. 콤맹이라 해결방법이 없네요 ㅡㅡ

      2017.09.06 22:07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