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7.12.25 05:30

18 눈 -2/5 ↑2m/s 53㎍/㎥



오늘의 훈련

휴식

체했다 ㄷㄷㄷ




 19 -5/-1 ↘4m/s 59㎍/㎥



오늘의 훈련

#24 새벽달리기 

그늘진 달리기 코스 ..눈이 얼어붙음 쵔 ..

미끄자빠링 조심하면서 뛰다가 걷다가 반복


장미파할매미들 안보임 벗뜨 ..

도룡뇽젖갈말림이 검정체육복차림으로 나와 팔굽혀펴기시전


뛰는데 반대편에서 개가 짖으며 달려듬

_ㅇ ! ㅆㅂ 깜짝이야_ 고성발사 아놔 이 주뒝이즈질언어발사관 ..밀려드는 후회감(응 ?)

내두 애완인인데 쯦쩞쫎 ..




 20 -6/3 ↖32m/s 69㎍/㎥



오늘의 훈련

#25 새벽달리기

눈이 안녹음 _미끄러지면 실려가는거임 쵔 ..

조심조심하며 뛰고 걷기

아킬레스보다 햄스트링, 방뎅이가 몹시 심한 자극을 받고 있음


포쓰살벌한 60대달림이 또 조우

도룡뇽젖갈은 요즘 팔굽혀펴기에 몰빵 

또 놀랠까봐 그 부근에 가면 마음의 준비 ㅆㅂㄴ


저번주 따라 뛰었던 아녀자가 뒤에서 따라 뛰고 있음

ㅎ잍 ! 깜놀 ...

기저귀차고 뛰어야쥐 방법이 읎네 ㅜㅜ





목 21 -1/8 ↑3m/s 68㎍/㎥



오늘의 훈련

#26 새벽달리기

이 동넨 대체 ! ..± 5% 눈녹음

어제보다 조금 덜 추움, 웃옷하나를 벗었는데 더움


미세먼지의 급감, 안심하고 달릴 수 있는게 무엇보다 소중함




 22 동지 -4/4 ↑2m/s 53㎍/㎥



오늘의 훈련

#27 새벽달리기

체중 2kg, 점점 개벼워지는 몸뚱아리

개다가 오늘 아침은 따뜻함 ..영상 1' 

스트레칭효과+개벼운몸+따땃 = 초금 훨훨


눈 _강가쪽은 60%, 시내쪽은 90% 녹음


도룡뇽젖갈은 오늘도 풋샵삼매경

포쓰쪄는 달림이는 모자가 바뀜

6장미파할매들 씩씩한 걸음





 23 2/9 ←2m/s 161㎍/㎥

Lily for safety !!!



#28 새벽달리기

안개+미세먼지 대잔치

짧게 뛰고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영상 1'  의 따뜻함이 느껴지는 날

더위, 추위 ..인간의 몸은 간빙기에 맞춰져 있음

가장 쾌적한 이상적인 기온은 10'~20'도


레오의 몸은 ..

느긋함+바다+게으름에 맞춰짐

압박과 강요는 ..걍 폭발임




 24 비 4/6 ↘2m/s 95㎍/㎥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아이싱

뜨거운 물에 지지는 것처럼, 아이싱 또한 통증이 일어난다

이 느낌은 ..처음은 참을 수 없이 고통스럽다가 ..

적응이 되면 ..뜨거운 느낌이 되고, 시원한 통증이 된다


얼음찜질을 마치면, 피가 흐르는 것이 느껴진다

처음에는 약하게, 이후 점점 강하게 흐르는 느낌과 동시에 뜨거움이 느껴진다

내 몸속에 뜨거운 피가 흐름이 느껴진다


인간의 몸은 ..

1~2'도의 체온변화로도 사망에 이르를 수 있다










정말이지 굉장한 2017년 !





청춘의 절정기였던 ..1980년대에는 최류탄범벅의 기억뿐입니다



2016년 ~ 2017년 


촛불의 힘은 정말이지 ..어휴 ~







2018년은 ''황금개띠해'' 라구 하네요



예전에 황금돼지띠라구 해서 ..이 해 태어나면 부자로 산다고 해서 출산율이 높았었죠


당근 대입, 취직 ..경쟁율이 높을겁니다


그렇지만 그래서 ..뭔가 좋은 일이 생길 겁니다


그래서 ..부자로 잘살게 될겁니다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눈이 녹아서 달리기 편하기는 했겠네요

    2017.12.26 06: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