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1.08 05:30

1 -4/3 ↘2m/s 43㎍/㎥

새해 첫 일출 lily for safety !!!



오늘의 훈련

#독감 1


새벽에 눈을 뜸, 끙끙 앓는소리에 마눌몬` 일어남

간병시작

아 내는 꼭 연휴때면 감기가 걸리드라 ㅜㅜ

눈은 십리는 들어가고, 턱선이 살아남




 2 -4/2 ↘2m/s 43㎍/㎥



오늘의 훈련

#독감 2

동네의원에 감 _독감검사와 독감처방을 따로 받아야 한다고 ..

그렇게 하면, 치료비가 ±23\

보험이 되기 때문에 해도 되지만, 이미 감기만로 완전지침ㅂㄷㅂㄷ

걍 감기약을 받아옴

감기약 먹고 떡실신 ...

일어나니 에스프레스 투샷급 입냄새  으우ㅐ..




 3 -6/0 ↘6m/s 66㎍/㎥



오늘의 훈련

#독감 3

기상 어제보다 컨디션 조음 옰 ~

구러나 오후 되자 '돼짐주의보발령 ~'

상태악화




 4 -7/-1 ↘1m/s 53㎍/㎥



오늘의 훈련

#독감 4

새벽에 눈이 떠짐

목이 타는 느낌이 듬 _물마시고 마스크를 쓰고 잠

3,40분간격으로 눈이 떠짐


컨디션하락 _병원가서 다른 약으로 받아옴

의사 바뀜 헔 !

새로운 감기약 복용 _목에서 불이 뿜어져 나오고 있음

이런 느낌으로 느끼는 살아있음 ㅋㅋㅋ

즐거워 죽겄다 _돼짐주의 ..




 5 -5/2 ↘2m/s 43㎍/㎥



오늘의 훈련

#독감 5

아침까지 잘잠 _아침먹고, 약먹고 또 잠

쪼금 좋아진듯 하더니만, 밤되자 똑같음

통장비밀번호를 적어 놔야 하나 ..




 6 -6/2 ↘2m/s 43㎍/㎥



오늘의 ...

#독감 6

초금 좋아진 컨디션, 아침식사하고 약먹고 또 잠

병원갔더니, 의사 또 바뀜 3번째 ..약 바뀜

샤워를 못했더니, 듁을똥맛+냄새 ㅜㅜ

체중을 재봤더니 ..62kg 대 ..


3년만의 독감, 지대루 즐기고 있음

고열, 전신통증, 인후통증, 어지럼움, 두통, 식은땀, 냄새 ..


약기운 떨어지 ㄷㄷ ..감기약머그러 감ㄷㄷㄷ 





 7 -5/1 ↘2m/s 43㎍/㎥

일주일째 죽' 먹고 있음 ..먹구 시퍼 삼겹쌀


오늘의 훈련

요양

컨디션 49%

동네 목욕탕에 감, 마눌몬`과 1'30'' 후 입구에서 만나기로 약속하고 목욕시작

10분 후 목욕 끝 ...햐 어쩌냐 ..

ㅂㄷㅂㄷ 떨리는 몸뚱아리로 뺑뺑이 시좍 !

온탕->열탕->냉탕->사우나(저)->사우나(고)->때밀기 ..

이걸 7번 정도 반복한듯 ㄷㄷㄷ


독감 와중인데도 ..아침 달리기로 단련이 되어 ..

냉탕이 가득 편하드라  ㅜㅜ;









발견된 최고 오랜 시간 _9시간 발현된 무지개





GOOD LUCK !!!



일주일동안 심한 독감을 앓았습니다


몸을 좀 더 조심히 사용하라는 뜻으로 받아 들입니다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빨리 완쾌 바랍니다 내년부터는 독감 예방주사를 꼭 맞으시길

    2018.01.08 07: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