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04.02 14:57

26 7/14 ↗2m/s 155㎍/㎥

수치와는 달리 _시계로는 70 전후 ? 하지만, 콧물이 주ㄹㄹ



오늘의 훈련

# W8h

어제부터 일나자마자 스트레칭&맨몸운동

몸은 단순 _한계단 올라가면, 한계단만큼, 쉬면 엘베타고 곤두박질


며칠 괜춘했던 발바닥통증 시작

걸으면서 계속 하품

어찌됬건 콘디션은 _55%


바뀐 식단으로 체중저하는 막음, 그간 근육과 지방이 한꺼번에 빠짐

어찌만든 방뎅이&허벅지근육&파워 인디 엉엉 ..


하튼 지방만 태우는 건 고된 작업 ㅜㅜ;




27 8/16 ↗3m/s 75㎍/㎥



오늘의 훈련

# W8h

좋을 듯, 말 듯 컨디션 55%

적응단계는 중 ..이지만, 피로감이 사라지지 않음

피로회복을 위해 계속 식단을 바꾸는데 ..미세먼지 땜시 알러지약을 복용한 때문 !?


하튼

3일째 스트레칭&간단한 맨몸훈련&걸으면서 호흡명상 시도 중

싸이클이 진도가 빠른데 ㅆㅍ 하며 걸음




 28 9/17 ↗2m/s 47㎍/㎥

공교로운 일 ?  문통의 해외순방 때마다 폭발적인 초미세먼지 수치

서해바다는 영화 미스트 같은 상황 ㄷㄷㄷ



오늘의 훈련

#W8h

컨딘션 58%

일단 푸욱 자고, 잘 싸질럿더 ..씨원하더이다 ~


거기에 _

발바닥훈련+스트레칭+간단맨몸훈련+걷기명상호흡 = 약 3% 증가된 콘디션


거기에 _

밥 조금 덜 먹기 ㅜㅜ;  마눌몬`이 조금 먹으라고 눈치 준다 쵔 ..




 29 10/18 →42m/s 51㎍/㎥



오늘의 훈련

치맥

5년만에 치킨집에서 치맥

예전에 천찌찌잔으로 8잔 마시고 한잔 더 ! 주문하는데 마눌몬`의 경고 ..

'더 마시면 듁여버리게씀 !'

이후 임 ..



30 9/20 ↗2m/s 46㎍/㎥

차안 최고 기온 25' 헐



오늘의 훈련

수영 1h

사람이 많아서 마눌몬`수영교육을 못함

속도가 느리빠진 뺑뺑이 ..대충 돌다 옴


작년 텃세부리던 할매 등장 봷!




 31 8/17 ↗2m/s 155㎍/㎥



오늘의 훈련

#W8h

컨디션 60%, 알러지콧물&재채기 약한발현

어제 음식이 좋지 않음, 마눌몬`체함, 난 조금 답답함

어찌됬건 걷기 시작해서 2시간 정도 되니 괜춘해짐

왼쪽발목에 통증이 두시간가량 지속되다 사라짐

발바닥 스트레칭 맛사지 유효 ..통증 감소




1 10/17 ↗2m/s 53㎍/㎥

봄꽃사진 ..애쓰는 진사 두명 ~



오늘의 훈련

# W8h

컨디션 55%

허리쪽은 전부 괜찮음, 왼쪽발목과 오른쪽 3,4번발톱통증

코어근육과 둔근, 허벅지근육 대량소실 ㅠㅠ

어뜻케 만든 근육인디 엉엉 ..









혐짤주의보




백마일런 _장거리달리기매니아_들이 발톱제거 수술을 받는 다고 하드니만 ..




피멍이 든 3번, 4번 발톱 ..빠지지 않고, 덜렁 거림


발톱 아래쪽에 굳은살이 생기고, 들뜸 ㅡㅡ;


양쪽 살쪽으로 파고 들까봐 자르지 못하고 기르는 중임






간만에 청바지를 입었드니만 펄럭 ~


둔근+허벅지 근육이 쭉 빠짐


엉엉엉


어뜨케 만든 허벅지 인데 ..털썩 OTL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미세먼지 때문에 운동하기 정말 힘들겠어요

    2018.04.03 06: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마스크를 계속 쓴다는 게 ..매우 괴롭네요
      마스크 테스팅을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2018.04.05 15:47 신고 [ ADDR : EDIT/ DEL ]
  2. 발톱 너무 아플 거 같네요 ㅠㅠ
    얼른 제 위치를 찾아야할 텐데요 ㅠㅠ

    2018.04.05 21: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허벅지 근육 .. 이런 ..
    봄도 되었으니 .. 다시 힘이 붙고 .. 근력도 왕성해지시겠지요 .. ^^

    2018.04.07 01: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올라갈때는 한계단씩 ..내려갈 땐 수직강하 ..다시 거기에 올라가려면 최소 6개월 예상 됩니다 ㅜㅜ

      2018.04.07 16:33 신고 [ ADDR : EDIT/ DEL ]
  4. 너무 몸을 가혹하게 다루시는거아니세요???ㅌㅋㅋㅋ

    2018.04.07 20: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더 한 분들이 수두룩 하시죠
      다만 몸이 약해서 가혹모드로 보일 뿐입니다 ㅜㅜ

      2018.04.08 16:21 신고 [ ADDR : EDIT/ DEL ]
  5. 글을 읽다 보면 난 너무 운동을 안 하는군...반성을 하다가 침울해집니다.ㅋㅋㅋ 수영장에 할매분이 텃세 부리시나요ㅎㅎ.

    2018.04.20 16: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