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8.10.15 05:30

8 13/20 ↘5m/s 33㎍/㎥


오늘의 훈련

휴식




화 9 12/18 ↖3m/s 23㎍/㎥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산책+멍때리기 50'




 10 11/15 ↘3m/s 17㎍/㎥


오늘의 훈련
#W8h
왼쪽아킬레스
오른발 중족골 통증
허리 통증
ㅆㅂ



목 11 7/15 ↘2m/s 13㎍/㎥

오늘의 훈련
#W8h
일상적인 생활에선 약통, 오래 걷기 시작하면 통증이 심해지는 걸루 봐서  
오른발 중족골 아무래도 미세골절 인듯~

오른발 3,4번 발가락 통증, 얘들은 ㅜㅜ 고칠 수 없고
왼발 아킬레스 괜춘함
허리근육 통증은 스트레칭으로 풀고 있음


좋게 말하니까 좋은 것 같지 실은 안좋아서 말하는거
오는 말이 그러면 가는 말도 그러는 거

나쁜 말 안하고 대꾸를 안 하니 ..사는 것이 애로 ?다
한번 털어보자~ 나 궄문꽈출신이다 옛말로 욕설 한번 풀어볼까나 ~



 12 7/18 ↗←1m/s 21㎍/㎥


오늘의 훈련
#W8h

3일째 몸의 기능이 괜춘해짐

이래서 운동매니아는 운동을 멈출 수 읎음

이건 모든 중독의 '귀결' 임

괜춘한 하루였음



''마음이 기울어지면, 몸이 움직이기 시작한다''

이 명제는 '존재의 의미'에 가치를 부과하고는, 그 무게만큼 순기능 하고 ..

악순환이 따라옴을 의미


호흡과 검의 일치가 그 상류

혼과 검의 일치는 하류


다시 말해 ...

본능이 이성을 압도한다면

호흡과 마음이 흩어진다는 의미로 귀결


눈은 판단을 흐리게 한다 ! -> 는 ..

10가지 얼굴 중 하나 ..임


걷기 중 통증 순위

오른발 중족골 통증 

오른발 3,4번 발가락

허리

가끔 왼발 아킬레스


신발 세척하며 보니 ..
양발 발가락부분, 앞쪽 부분의 쿠션이 꺼짐 ?
아까워서 버리지는 못하지만, 운동화기능은 0% 가 됨



 13 6/19 →1m/s 30㎍/㎥

마눌몬`의 ..허준축제의 불꽃 사진 ..차안에서 갤A5 로 촬영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산책




 14 7/19 →2m/s 31㎍/㎥

미세먼지 시좍~ 넛데타워 안보임


오늘의 훈련
#W8h
쉬고 다시 걷기 시작하면 ..
오른발 3,4번 발가락+중족골 통증, 왼쪽 아킬레스 통증
허리통증
두통
복통
온 몸이 경끼를 일으킴
해서 ..
물 많이 마심


하루 숸건 숸게 아니다
이틀은 쉬야 쉬는 거고, 사흘이래야 초금 좋고, 나흘 쉬니까 걷기가 증말증말 싫어진다
걷기 시작하고는 나흘이상 쉬어본게 처음이었다
이제는 마무리를 해야 하는데 ...하아 마무리를 어뜨케 해야하나







Hang in there !


햄인데요 !(쫌만 참아)






이 일이 시작된 건 700백 여년전


기억이 가물가물 해져서 정리를 해놔야할듯 해서 꺼내는 ..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는 세계


즉 상상력이 힘이 였음


이상한 ? 생각을 많이 하는 내게는 많은 것을 만들 수 있는 순간들이 너무 흥미진진했음


잠을 잊고 온 힘을 다해서 많은 것을 만듬


나에 대한, 내가 만든 것들에 대한 소문이 너무 커진 걸 안 순간은 이미 늦었지만,


재빨리 모든 것을 정리해서 숨기고는 수수한 정원처럼 꾸밈




소문을 문제로 삼아 내를 쫒아내 버리고 내 정원을 차지해버림


그러나 소문의 그것을 아무리 찾아도 찾아내지 못함


난 또 다른 정원을 만듬


이번엔 기괴하게 만들어봄


이러면 좋아하지 않겠지 생각했지만, 그 반대였음


왜 그런지 모르겠으나 모두들 그렇게 만들지 못함


그래서 다들 빼앗고 싶어함


난 또 그걸 숨김


ㅎㅎㅎ




그 짓을 몇번 더하고 진짜 쫒겨남


그때 너는 나의 동료였음


이번생이 두번째 만남임





''넌 날 기억해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가을이라 그런지 불꽃놀이를 많이 하는 거 같아요

    2018.10.15 06:4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훈련하면써 멋진 풍경도 같이 보고 불꽃놀이까지 보셧네요 ㅎㅎㅎ 잘 보고가요 ^^

    2018.10.15 21: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햄인데요.'라 읽으니 재밌네요. 좀만 참으라는 말이 햄인데요라니.
    불꽃이 폭탄 폭발하듯 엄청 크게 터지는 듯한 모습이네요.

    2018.10.17 01:1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가을이라 그런지 동네 축제가 많이 열리더라구요.. 개막식 혹은 폐막식에는 불꽃놀이 필수로 하구요 ㅋ

    2018.10.18 08: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미세골절이고 그러면 병원가서 진료 받으셔야 하는 것은 아닌지요?

    2018.10.19 08:2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