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스톡 에어로 2 (Storck Aero 2 TT Bike)에 대한 고찰

레오 ™ 2009. 10. 7. 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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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orck Aero 2 TT Bike from Benjamin L Edwards on Vimeo.



AERO 2 입니다 
곡선이 없고 각이 져 옆면조차도 블레이드 느낌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멋진 모습입니다 




2010 신제품을 기점으로 변환기를 갖는 TT 차중에서도 에어로 2가 가장 관심받는  것은  브렠의 위치가 아예 포크안쪽에
위치한 점입니다
형태가 mtb브렠과 비슷한 걸로 짐작컨대 좀 더 강력한 브레이크성능도 기대가 됩니다
물론
포크의 균열이나 바퀴정렬애로사항 또는 파손이 사고로 이어지는 최악의 경우도 당연히 생각해봄니다만 ..
모험없이는 '매냥 그 나물에 그 밥'이 되고 결국 3 류로 전락하고 말죠 ..

스톡은 위험을 감수하더라도 최초의 제품을 내놓는 선구자 역활을 하려고 노력하는 회사군요 ..박수를 보냅니다




포크의 앞면이 통통한 모습입니다
카본차의 특성상 싯포스트 고정 부분에 균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에어로 2는 여태의 방법과는 다른 형태를 보여주는데 ..
이건 특이 하네요  ..저렇게 금속으로 조여도 괜잖다 ?  어떤 방법일까요 ?




핸들바의 높낮이 조절은 어떻게 이루어지는도 궁급합니다  ..예상은 걍 팔걸이만 높이지 않을까 하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
DI2 장착을 위한 프레임이 나온다는 언급이 있었는데 ..배터리가 자리를 잡고 있는 걸 보니 아 ..이게 그거군요 !  




BB 부분은 강화되고 경량화 되고 등등 ..
'딜레일러 행어' 이 부분도 바이크 구입시 살펴 보아야 할 부분 중 하나 입니다  ..
프렘 몸체에 붙어 나온 일체형이 기타등등의 사유로 끊어진다면  복구불능 프레임이 있읍죠 ..
만약 주행 중 끊어지면 체인이 엉키면서  '탁' 서버립니다 ___한 번 지대로 자빠링 했었죠   #,.#





에어로 2 는 많이' 고심하고 ..많이' 궁리하고 ..많이' 힘들여 만든 '티'가 많이 나는 작품이라는 생각입니다 
많이' 좋은 물건으로 인증받았으면 하는 바램이 있는 제품입니다
계속 에어로 2 소식을 귀기울여 봄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나 삽질은 아니되옵 ;> ..틀린 곳은 알려주시기를 ..따라하면 후유증 생김돠  ..흔적 남겨주시면 놀러 가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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