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합풍경2009.10.15 06:00


매년 열리는 세계챔피언쉽 하와이 경기에서는 시합만 열리는 것이 아니라 ..
새로운 제품의 성능테스팅과 더불어 선전및 판매가 이뤄지는 마케팅의 시점이 됩니다




바이크체크인 ?
보통 아이언맨대회 전 날 선수들의 바이크를 점검하고 '바꿈터(배번대로 선수들의 바이크를 놓는 장소) '에
출전 준비를 끝마친 바이크를 거치 해놓는 것을 말합니다 ..
-수영을 마치고 나와서 바꿈터에서 바이크를 타고 나가는 겁니다 -
준비할 게 꽤나 많죠 ..특별비법음식, 비법음료수, 예비타이어,펌프, 썬굴, 장갑, 헬멧 ..등등




체크인 안쪽의 풍경 .. 
각 회사에서 파견되어 자사의 제품을 카운팅하고 있읍니다




철저히 준비를 한다고 해도 ..가끔 하나씩 빼먹고 합니다 ..전 배번을 잊은 적도 있습니다 ^^




물통이 세개나 장착 되었고 속도계에 비상식에 손댈 틈이 없는 에어로바




지정 미캐닉이 바이크 체크를 하고 불합격 하면 다시 정비 해서 확인을 받아야 합니다
물론 선수도 만반의 준비를 하지만 다시 한 번 더 확인을 해서 선수의 안전을 철저히 점검하는 겁니다




크리씨선수 ..두 갈래로 묶은 머리가 ..말괄량이 삐삐  보는 듯 하네요 ^^
해맑게 웃지만 사실 전투력은 웬만한 성인남자 100 vs 1 정도 일겁니다 ㅎㄷㄷ




채식주의자 나타샤 ..어깨와 팔은 회복이 잘 됬는지 ....09년이 되어서야  나타샤 바이크컨셉의 바이크가 나오는 걸 보면
나타샤 바이크의 모던한 컨셉은 비교불가입니다 ..여력이 된다면 꼭 타보고 싶은 바이크
 



써벨로의 P4 ..물통이 컨셉인 동시에 ..경기 중 저 걸 어떻게 빼라는 얘긴지 ..입니다
특이한 안장"" ..옷 색갈과 타이어 색갈이 같고 ..분홍색 타이어는 첨 봄니다 ..

픽시 동네에서는 자전거를 이쁘게 도색하고 옷도 컨셉에 맞춰 멋있게 타고 있더군요 ..
한국철인계 패션은 구리 구리 ..죠 ㅋㅋ
경기복도 맞춰 입을 수 있다는데 ..멋진 그림을 찾아서 맞춰 입으려고 궁리중입니다 ..




이 선수 ..대단해 보이는 바이크를 갖고 있군요 ..


헤드크린쳐라니 ..하와이 바이크코스가 무난하다는 소식은 듣지만 이건 오바 아닌쥐요 ..
저런 컨셉의  바퀴는 평지독주에서 속도유지가 잘 된다 합니다 ..언덕에선   --;;;;  ..




P3 ..철인명품차 ..전립선안장을 장착했네요 ..싸이클을 탈 때 괜잖지만 에어로바를 잡으면 전립선으로 앉는거죠
저 안장을 구입하려고 하는데 ..외국에 가야 구입할 수 있죠 ..에휴 __



세계대회여서인지 대단한 바이크가 많습니다




자녀의 응원 싸인으로 보입니다 ..다른 무엇보다도 자랑스럽겠네요 ..부럽 부럽 ..^^



아 ..죽기전에는 꼭 가봐야 할텐데 ..훈련도 대충하고 ..식습관이 엉망이여서 ..흨흨 ..그냥 이민을 갈까요 ㅡ,.-

 

배번이 29번이라면 ..프로선수들의 바이크인가 봄니다 ..앞 바퀴에 808이라니 다리힘이 어느 정도길레 .. 

올 겨울체력훈련을 빡씨게 하면 어느 정도 선에 겨우 턱걸이를  할 듯 합니다 ..
멋진 바이크를 많이 보니 ..지름신이 ..오시면 아니되옵 ..열심히 연습해서 바이크선수처럼 타는 것이 올 목표입니다 
그날까지 화이팅""""


 

신고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체크인 하는 과정도 아주 엄격한가 봅니다.
    결연한 선수들의 표정들...
    그리고 꽤 비싸 보이는 좋은 자전거들...

    2009.10.15 09:5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ㅎㅎ 철저히 챙겨도 꼭 빠지는 물건이있죠? ^^ 고운날 되시구요 ^^

    2009.10.15 11:2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크리씨 선수는 머리스타일뿐만 아니라 얼굴도 삐삐랑 닮은것 같네요 ㅎㅎ

    2009.10.15 13: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주근깨도 있으니 많이 비슷합니다 ..꽤나 개구장이일듯한 표정입니다

      2009.10.15 13:58 신고 [ ADDR : EDIT/ DEL ]
  4. 엄청난 선수들이 모였군요.
    그냥 보는 것만으로도 입이 쩍 벌어지네요

    2009.10.15 20:3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돼지저금통 만들어 내 년엔 차비 달랑 들고라도 꼭 가서
      눈으로 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

      2009.10.15 21:1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