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세상

채식주의자를 위한 진짜보다 더 비싼 가짜 고기 - 너님 다 드셈

레오 ™ 2011. 6. 21. 05:30
728x90



일본어를 아신다면  .......플레이 버튼을 누르기전 심호흡 하시기를   ..     !







일본 과학자  ..닥터  미츠유키 이케다

이 님께서 채식주의자를 위한 인조고기 신상품을 개발했답니다





사람의 진꼬(인분)에는 __이하 'ㅁㅁ'으로 지칭__


다량의 단백질이 있는 것을 발견( 응 ?)하고 이 것을 재활용해 여러 조미료를 조합해 인조 고기를 만들었답니다






맛은 ! ..

소고기와 비슷한 맛이랍니다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ㅁㅁ' 고기의 성분은 ..
단백질 63%, 탄수화물 25%, 지질 3%, 미네랄 9% ..




이케다 박사 왈 ..

'ㅁㅁ'고기는 일반 고기보다 10 - 20배 비싸다 !'  하지만 지방이 적어 칼로리가 낮다고 설명합니다





다음에는 돼지 'ㅁㅁ'으로 만든 초밥을 이스라엘로 수출할 예정이라며 ..                 

          '일본에서는 무엇이든 가능하다' 며 강한 자신감을 피력했다는 소식입니다








































근데   왜 ?  이걸 비싸게 사 먹어야 되는 건데   ..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