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의 잔상

이유를 묻지 마세요 ㅋㅋ ㅋㅋ

레오 ™ 2011. 4. 4. 05:30
728x90

요즘 아침마다 ..오나전 힘들게 ..
악착같이 빈속에 롤라질 1시간씩 하고 있뜸 ..오늘은 40분 되니 ..뱃속에서 쓰나미 같은 절규가 울려 퍼짐 





밥을 넣어라 ~







이유는 묻는거 아님 ..걍 밥을 넣으라눈  ...  !!!











이 뭐임  ??











그러덩가 ~~~











이분 ..술 때문에 그런건지 ..인간사 때문에 그런건지
슬픔의 쓰나미에 퐁당 한거임 ..



왜냐고 ?
이유를 묻지 마삼 ..










왼쪽은 에미냥이 ..위쪽의 두 녀석은 얘기냥이들
호주머니를 뒤적 뒤적 하다가 마눌님한테 끌려감 ..
뭘 좀 멕이고 싶었음  ㅡㅡ;











요즘 얘들 표현력 돋네  ㅋㅋ










 

헌신적으로 일하시는 경찰분들 보시면 ..의욕상실감 생기실테고,
짭새들이 보시면 ..걸리면 뒈짐  뿌득' ..할거임 ㅋㅋ

 











흉아가 지구별에서 쫌 살아 봤는데,
지구에서는 먹는 게 남는 거임 !!!  ...이거 밑줄 쫙 ~











청춘때는 차도 없고, 돈도 없고 해서 가아끔 다녔던 커피샾,
요근래에는 커피맛때문에 들리고 있음 ..

근데
밥값 = 커피값 


오나전 오바질 ??











날 좋은데 바람쐬러 나가지 못한 청춘들 ..쯧쯧











갔다 버릴 수 도 없는 저 융해점이 극히 낮은 손폰 ..
난 안티가 아니었는데, 쓰다보니 저절로 안티가 되었을 뿐임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각 지점마다 ..맛이 틀린 거임
여긴 ...맛이 없음   킇 ㅠㅠ;

 












꽃은 피면 바로 시드는 거임 ..잘 가라 내 청춘 ..












봄 !











다음생엔 ..
고양이로 태어나 낮엔 열라 자고,
밤에 일어나 신나게 우다다 하다가 ..

싫증나면
고래 잡으러 바다에나 가볼까나 ..











꼬리 없고 털 없는 지구에서 젤 많은 동물의 패턴은 ..

밥 먹고 번식하고,    
밥 먹고 전쟁질 하고,



이 두가지인 거임 ..요즘 번식이 너무 많이 됬다는  ..
시기적으로 보면 전쟁질 할 타임 ??

ㅎㄷㄷㄷ











 

모친 묘소에 심을 작은 화분 두 개 구입 ..그라비아 라고 했나 ?? 뭐라 했나 ??














열분들은 자기 비석에 어떤 글을 쓸거라는  ..생각 해봤음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