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11월다섯째주훈련ZIP - 라스트맨 벌떡 !

레오 ™ 2011. 12. 2. 05:30
728x90

- 싸이클 : 토크 올리기 # 4

- 달리기 : 스킵훈련 + 전력질주 + 자세 가다듬기


27

- 휴식

- 적우  !! ..눈물과 함께, 손이 떨림   ..
 ..

  피를 토하는 듯한 ..가슴을 쥐어 뜯으며 울부짖는 아우성 ..그래 이런 게 노래 였지 ..

  인생을 노래한다는 느낌 !   오랫만이야  ..

 








  
28


         





 달리기 - (1:26) - 전력질주 10회 + 달리기          이어서  싸이클(롤라) 1:00 ..언덕 5회  도합 -  2:26
- 전력질주의 진공 느낌, 오랜만이야 ㅋㅋ

- 보폭과 보속을 조절하며 뛰어보니, 새주법 익숙해짐
   창얇은 런닝화 필요 

- 코어근육은 아무리 강조해도 모자람 !!!!

- 싸이클과의 불협화음, 최대 파워 불가 ..##;;
   프렘 교체 요 !




- 온도가 높음 ..18'

- 얇은 웃옷하나에도 땀이 좔좔 ..










         

 

- 아무렇게나 묶여 있는 배춧잎 ..할머니의 배추된장국 생각난다는 ..                  -  산책로의 강쥐 '가출사건' ..어서 귀가햇 !  쥔장 애태우지 말고 !











29

- 미친 안개

- 휴식
   전력질주 + 싸이클언덕 후폭풍 .. 햄스트링 뻑근 ..

- 아이패드용 철인관련 책 ..만들어볼까 ?!  ..일단자료 정리 ~











30   비, 강원도 폭설주의보
- 싸이클 30 타다 저녁 식사하고 ..바로 잠 ..ㅋㅋ











1 윽 12월달 !!!




 싸이클(롤라) - 2 :17 (mhr 80% 이하)

- 대략 두 계단 스텝업이 되어버림  (-"-);  ..아 이거 참 너무 쑥쑥 늘어버리니까 감동이 없네 응 ?! ㅋㅋ ..
  엘리트로라 프로훈련이 되더라는 ㅋㅋ ..롤라가 고장 났나봐 ㅋㅋㅋ


- 내 년 싸이클 교체해야 될 듯 ..물망에 오른 것들은 ..

   룩 695 / 스톡페노말리스트 DI2 / 머락 / ..등등  ..근데 레오야  '돈은 있냐? ' ㅋㅋㅋㅋ ..
    











2
예정





- 산책 + 계단 뛰어 오르기 = 대략 2:00

- 계단을 4개를 뛰어 오르려 했더니 ..망설여져(엥 ?) ..안되더라는 ..몸이 먼저 알아챔 ..2계단 뛰기로 변경 ㅜㅜ;

   원인분석
   # 1.. 살쪘다 !
   # 2.. 살찐 거다 !!
   # 3.. 살찐 채 인거다 !!!
   # 4.. 마눌님 가라사대 ..곰이야 곰 ! ..것두 북극곰   ..헐 ㅜㅜ;










3






 
- 산책 + 달리기 스킵 = 1:17  ...추운 날씨 따뜻한 집에 들어 오자 렌즈에 습기가 차더라는 ..

- 산책로를 달리는 매니아 중 ..팔을 옆으로 저으며 뛰는 ..해서 붙여준 별명은 ..'어서 옵셔주자' ..본지 3년 ..이젠 날라다닌다 ..
   오늘 달리기 속도는 15km/h 이상이다 워메 !
 
- 부러운게 아니라 부끄럽다 ..레오야 너두 뛰자 뛰어보자꾸나 ㅋㅋ

- 실내 트레이너가 아닌 로드에서 뛸 작심 ..자 ! 그럴려면 또 시작되는 장비병 ..아우 신상서인영 비스뚜르한 매니아 의식 ㅋㅋ ..
 











 

- 얼큰한 거 먹고 싶어 외식 하고 ..




 


- 커피 한잔 빼들고, 아산만에서 바닷 바람 쐐려하니 ..은근쌀쌀 ..차를 햇빛쪽으로 조준하고 ..차 안에서 일광욕 ㅋㅋㅋ ..
  
  이런 꼼수에 ..마눌님이 '귀여워 귀여워 죽겠어' ..난발 ..그려 레오는 '귀여미 곰탱이'  ㅋㅋ ..





 


- 저녁시간 산책 ..저건 ..지진운 ??  ..                                                               마눌님 소리를 지르길래 보니 ..하트 모양  ..재료(?)불명의 하트 모양 ..
                                                                                                                 찍으시란 명에 .. 찍었다는 ..










- 즐거운 12월 첫번째 주말 되세요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