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의 추천도서

처음 하는 페트병 채소밭 A to Z

레오 ™ 2015. 1. 14. 05:30
728x90

 

 

 

 

 

 

준비 중인 것은 ..'수경재배' 입니다만 ..

 

페트병 채소밭 역시 관심이 있습니다

 

수직으로 잘 배열하면 볕이 잘 드는 아파트 베란다의 채소 재배가 가능합니다

 

 

 

 

 

역시나 도서관에서 대여 받은 책을 읽습니다

 

 만 .. 이책은 소장본으로 구입합니다 !

 

 

 

 

 

저자는 호빵맨 팝업 그림책을 만든 경력이 있습니다

 

일본유학시절 ..우익이라 자처하는 찐삐라 얘들 까대기 할때 주제가 호빵맨이었습니다

 

 

순화해서 적어보면 ..

 

"대체 싸우다 질것 같으면 대가리 상하는 건 뭐고, 대가리는 왜 바꾸는건데 ?

 

낯짝 바꾸면 힘나는 원리는 대체 뭔데 ? 응 ?

 

이건 뭐 진정한 친구라며 꾀여내 허구헌날 쌈질 시키는 포켓몬 보다 더한 비상식의 절정이네 ! .."

 

별명이 '폭탄'이었읍죠 ..

 

 

 

 

 

그러나 페트병 재배는 훌륭하네요 인정 !

 

 

 

 

 

요즘 미국에선 건강을 위한 ..'하루 6접시 야채 섭취' 가 유행입니다

 

결과는 ..암발생률이 20% 가량 줄었다고 합니다

 

 

 

 

 

준비물은 그닥 많지 않네요

 

 

 

 

 

페트병 준비하려면 치맥 한번 해야겠습니다 ^^

 

 

 

 

 

조아라 하는 상추+양상추 ..

 

 

 

 

 

나물무침을 좋아합니다

 

 

 

 

 

쑥갓 ! 

 

 

 

 

 

양파 ?

 

 

 

 

 

차조기 ? 

 

깻잎같은데 ..향이 다르답니다

 

회와 함께 먹으며, 해열, 소화불량, 추위를 없애주며 암에도 좋다고 하네요

 

 

 

 

 

마늘 ! 

 

이건 좀 어렵지 않을까 ..하지만 키울 수 있다네요 ..

 

 

 

 

 

키우고 싶은 것중 하나 입니다

 

볶아 먹으면 맛있죠 ^^

 

 

 

 

 

미니 토마토 역시 키우고 싶어집니다

 

 

 

 

 

요것도 키워서 스파게티에 넣고 싶군요

 

 

 

 

 

파종은 언제나 두근 두근 하더군요

 

 

 

 

 

병충해 관리 잘 해줘야 되더군요

 

진드기 바글바글 해집니다

 

 

 

 

 

마늘을 갈아서 뿌리면 ..벌레들은 다 싫어 도망간다네요

 

 

 

 

 

허브 활용법

 

도마소독, 제취제, 쌀 방충, 해충, 쥐 퇴치용, 벼룩 진드기 퇴치 ..

 

허브는 꼭 키워야 할 작물이군요 !

 

 

 

 

 

직접 파종해서 키운 미니토마토 ..왠지 불쌍(응?)해서 못 먹었습니다  ㅜㅜ ..

 

 

 

 

 

이렇게 매달아 키우면 ..공간활용이 가능하죠 ..

 

 

 

 

 

 

 

소장본으로 하나 구입합니다 !

 

이렇게 뇐네가 되어지는 군요  ㅡ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