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9.07.29 05:30

22 24/31 ↗3m/s 50㎍/㎥


오늘의 훈련

#W8h

맨탈51% 컨디션49%

비러머글 습기+뜨건 바람

시작하자마자 2시간이 문제임

땀이 쏟아지는데 웃더리는 그렇다치러라도 아랫도리의 축축함은 증말 참기 힘듬


두통이 오고, 이래저래 짜증이 나고, 갈증이 나고 ..

살다보면 이런 일이 한두번인가 ..하고 시작해서 간신히 끝내는 하루




화 23 비 24/30 ↗3m/s 28㎍/㎥

옰 ~ 같은 라인 도로에 경쟁업소 등장

닭고기에 하는 기본시즈닝은 똑같고, 가격 똑같고, 튀김방식도 똑같고,

닭크기가 1호 크고, 기름 깨끗함

자 싸워라 ~ 불구경, 쌈구경은 인류의 2대 볼거리 ~



오늘의 훈련

휴식





수 24 비 24/28 ↑3m/s 39㎍/㎥

비, 습기, 더위 _대서 삼합일세 ~



오늘의 훈련

#W8h

맨탈49% 컨디션49%

오늘 역쉬 시작 2시간은 흐르는 땀때문에 견디기 힘듬
그 이후로는 젖거나 말거나 임 ?!

몸상태
더위&습기로 인해 hp급하강
닦고 선풍기 바람 쐬고, 걷고, 마시고 ..를 무한반복


통증

목에 담걸림

목이 돌아가지 않음 제길슨 ..


발상태

신발 쿠션이 벌써 돼졌음 돼길슨 ..


얼음물 마시기

얼음물통에 커피믹스를 넣고 흔들어 마시면 끝내줌

커피믹스 4개를 마셨더니, 심장이 두근두근

이걸 어째 쯥 ..




목 25 비 24/29 ↑2m/s 33㎍/㎥

에어컨이야 말루 인류의 위대한 발명임



오늘의 훈련

#W8h

맨탈51% 컨디션49%

아이씽하고, 저주파치료기하고, 주물주물 했더니 ..목이 돌아감

몸상태
더위&습기 듁을 맛임

발상태
새신발팁은 도루묵
왼발뒷꿈치 굳은살&물집
물집 짜내고 굳은살은 긁어내고 ..해도 그 다음날이면 통증
오른발 3번발가락 물집잡히고 터지고 굳은 살 빽인데에 또 물집 잡힘 ㅡㅡ;

대뱃살
더위로 입맛 떨어짐
봉다리커피를 3~4개씩 먹구 있음

목상태가 간당간당함
목통증이 있다가 없다가 ..맑은 가래가 조금씩 나옴




금 26 비 24/28 ↑3m/s 14㎍/㎥



오늘의 훈련

코어&스트레칭 30'

조금만 움직여도 땀이 줄줄

배운동하는데 웬 방귀가 이렇게 잘 나오는지 ..

불 한번 붙여본다구 라이타 찾아 놓으니 안나옴 ㅋㅋㅋ




토 27 비 24/30 ↗2m/s 18㎍/㎥



오늘의 훈련

휴식

'65세가 되면 면허증 반납' 을 해야 하는 것을 체험한 날

앞차가 가길래 따라 갔더니 푸른불인데 갑작스레 급정지 ..급핸들링으로 피함

ㅂㄷㅂㄷ 대체 왜 ???

운전자가 고령자임

요번달 들어 두번째 사고 날뻔함

운전조심 !!!




일 28 비 24/31 ↗3m/s 50㎍/㎥



오늘의 훈련

이렇게 습하고 더운 날 삽겹살 구워먹기 ㄷㄷㄷ









맴맴맴 ~



그 분이 오셨습니다 !




급번개 ~ 를 줄창 외치시는 그 분 ~


벌써 레오네 베린다에서 1절 노래 부르시었습니다 ㅡㅡ;







여름의 절정이 시작 되었습니다


힘들때도 있지만, 여름은 화창한 해, 푸른 잎사귀들에 눈이 즐겁습니다


건강유의, 교통사고 유의 해야 입니다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오늘 하루 마무리 잘 하세요~

    2019.07.29 18: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매미가 우는 계절이군요. :)

    2019.07.30 02: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무척 더운 여름이라서 운동하기도 쉽지 않겠네요

    2019.07.31 06: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무더운 여름이지만 .. 여름만의 즐거움과 매력이 있지요 ..
    시원하고 건강한 여름 보내실 수 있길 바랍니다.
    운전조심 명심하겠습니다. ㅎㅎ

    2019.08.01 21: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