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9. 10. 31. 05:30






2019/10/30/수요일 훈련일지


6/17 →2m/s 34㎍/㎥





2년만에 자잔구 정비 ..


새로운 클릿신발, 새로운 싸이클복, 새로운 아니지 즈질화된 체력으로 출발 ~






무슨 까치 ?


시커먼쑤  ㅡㅡ; 


''내촴 이건 아닐세 ~'' 하는 맴이지만, 볼록거울 만나서 본능적으로 찍어보는 셀피






53/15가 돌아가긴 돌아 간다지만,


허벅지는 후들후들


페달질은 투덜투덜


호흡은 넘어간닭~


충격적인 2년만에 페달질인데 ..


더 몹시 충격적인 건 !


자잔구가 비틀비틀 거린다는 거임


에어로바 잡고 댄싱했는데 ㅠㅠ


균형감 -0




거기에 더 충격적인 건 ..


속도 30이 왤캐 듁을 거 가튼 빠름으로 느껴짐 ?




초기화 초기화 거리드만,


이건 초기화 바닥을 뚫고서는 ''황폐화'' 수준임





하아 그 와중에도 느껴지는 건 ..


자잔구 새로 삿음 조켓따 ! 였음


ㅋㅋㅋ0ㅣ0 ㅋㅋㅋ







화이팅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10월의 마지막 밤이네여 파이팅 입니다.

    2019.10.31 21:2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곧 겨울이 다가오겠습니다
      올 겨울은 몹시 추울 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2019.11.01 09:2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