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6. 10. 17:44

수요일 10(162일차)

불볕 시작






오늘의 훈련(오전)

  마눌몬`과 아침공복 걷기 65분

  약한 동풍, 불볕 ..좀 더 걸을려다 불볕 때문에 산책로 ..로 대피

  산책로 운동기구로 운동

  하늘걷기, 공중걷기 5분 3회

  제목이 모 였드라 ?  앉아서 밀어내는거 30회 _시작할땐 너무 쉬워 ~ 20회 너머가니 ㄷㄷㄷ

  턱걸이 3회 _ 안 올라감 ㅡㅡ'

  발차기 40회

  집에 도착 스트레칭 후 샤워 ~





핸들바 휴대폰 거치대 장착 후 속도계 부착 잊음 해서 손폰 자잔구 거시기로 보는 오널의 롸이딩 




오늘의 훈련(오후)

싸이클(3년만에 29회차)

W4k+12t*1k+13t*1k+14t*1k+15t*45k+C6k


  체감 32도 + 흐림 ..쏘나기 대비 하고 출발

  자도는 한가하니까 ..해서 안전하지 않음

  한가하면 한가한대로 균형을 맞추는 무게감 큰 똘보이가 등장가능성 높음 _체험상

  

  한가운데로 달리는 3발 전기자전거 아쟤 피하고, 한가운데 서서 손폰 들여다 보는 츠자 피하고

  왔다리 갔다리 하는 따르링 피하고, 한가운데 서 있는 장애인훨체어 피하고, 걍 중앙선 넘어 오는 진상팀 피하고 etc ..

  조심 조심하고 피하고 피하다 보니 ..

  1차 목적지 도착

  컨디션&맨탈 상태 중상

  오늘은 60k 코스 가자 ~ 고고

  

  출발할때는 1m/s 이하 맞바람, 가다보니 2m/s 맞바람 ..

  반환점 돌아서자 3m/s 맞바람  쵔 ...

  바람이 강해지며 쏘내기 바람 시작 ! 했드니만, 후드드 쏟아지다 마는 물방울

  10k 냄기고 방전

  캐이던쓰빨로 복귀 하는데 소리가 응 ?

  뒤를 돌아보니 므틉아재들 줄줄이사탕 ㅋㅎㅎ

  음 아쟤들 운동 좀 시켜볼까 !

  빨리 + 찬찬히 3회 반복 ..3명 남고, 나머지 떨어짐 ㅎㅎㅎ

  캐던빨로 돌리니 다리가 남는 느낌

  쏴서 나들목 들어오는 것으로 마므으리

  



오늘의 몸무게

라면 먹으면 혈압+체중 오름

오늘 라면 주문했는데 ㅡㅡ;












2020년 6월 10일 '구암나들목'


자좐구 돼둑질? 근황



출발하면서 ..1대 추가 됨






복귀 하면서 ..0대









엘베를 혼자 타고 집에 들어가면 완벽한 마므으리 인데 ..


엘베 도착하면 ..사람 오고


엘베 도착 하면 ..사람 오고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