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9. 8. 26. 05:30

19 21/32 ↓2m/s 28㎍/㎥


오늘의 훈련

_#W8h

컨디션60% 맨탈44%

팍 쉬었더니만, 몸이 근질거릴정도로 상쾌

근디 정신줄 놨음 아니 놓였음

왜 ? 시른디 해야 하는 강제옵션 때문임''' 쵔 ...


몸상태 양호→

발상태 _

6시간이 되자 왼발장심이 붓고, 통증

오른발 3,4번 발가락 통증 시작


발상태+오래걷기에 할말 다수복잡다난

일상생활 및 5~6시간 걷기까지는 모두 괜춘함

그러나 7시간이 넘어가면 발이 견디기 힘든 지경에 이름

교통사고로 인한 오른발변형도 한몫을 하지만,

난 이걸 평범한 사람의 한계라고 생각됨

마치 하루 한시간 이상의 달리기는 생물학적 한계가 되듯 ...


맨탈_

먼저 말하지 않음을 실천, 단답형을 실천, 시선 맞추지 않음을 실천

피로도 극감 ..


호흡

식사량을 줄여야 함 ! vs 잘도 그러겠다 ~


목단련&코어훈련 _

매일매일 하기




 20 22/33

작년에는 8일 왔드라 ..올 해는 조금 늦었엉 



오늘의 훈련

썬탱 + 탱자탱자 모드




 21 비 24/31

안개+흐림+미세먼지+ 구름 잔뜩 ㅡㅡ;


오늘의 훈련

수영

체감 상 _ 흐린 날에 더 잘탐_ 조아라 했는데

이젠 늙어서 그런지 살두 안타 ?




 22 24/29 ↓2m/s 28㎍/㎥



오늘의 훈련

_#W8h

컨디션53% 맨탈48%

어디 꽤나 먼 곳을 둘러 온 것 같은 기분 + 오래 쉰듯한 기분


몸상태

발, 다리, 허리, 목 다 좋음


컨디션

신기하게도 오래 휴식을 취한 듯한 느낌

어거 밑줄 쫘악

이유가 뭘까 ?!


걷고 나서

왼발장심 다시 부음+통증 >>, 오른발 3,4번 발가락 통증 >

나머지 괜춘


호흡

심폐기능 상태 저하됨

이거 참 ㅠㅠ 함


명상의 주제

과거 돼씹기 금지

과거는 이미 사라짐, 미래가 전부임

미래를 그리고 채워야함

그러기 위해 준비&준비 가 필요함




 23 21/30 →2m/s 26㎍/㎥


오늘의 훈련

_#W8h

컨디션51% 맨탈48%

이제 맨땅에 헤딩빽 ..스탸일은 그만

막히면 살살 돌아가기


몸상태

발높이기&목단련 ..하고 있음

효과 괜춘함

당연하게도, 발붓기 확 줄음

피로회복이 빨라지는 건 못 느낌


발상태

왼발장심 붓기 >> 통증 > 

오른발 통증 >

그 밖에 괜춘함


호흡

대뱃살 덕분에 아무것도 안됨


해서

또 다시 지방태우기에 들어가야함


식사량 줄이기&식사량 줄이기

어뜨케야 뱃속의 기름기를 줄일까 ? 에 골몰




 24 21/28 →3m/s 35㎍/㎥


오늘의 훈련

_#W8h

맨탈51% 컨디션49%

회복프로그램의 효과 _컨디션난조에서 조금 벗어남

그러나 완벽귀조는 아님

아직 피로난조에서 완전히 벗어나지 못함

내 육체의 한계라는 생각이 듬 ..음 hp 낮은 몸땡아리


몸상태

대뱃살만 줄어들면 피곤하더라도 이겨낼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듬

그러나 대뱃살은 ...


발상태

1cm 정도의 스티로풀 발견

깔창 모양으로 대충잘라 신발에 넣음

푹신푹신 모드 + 따땃함 _뭐 어찌 됬건 4시간 정도 푹신하게 사용할 수 있었음 ㅋㅋㅋ

급하면 호미나 괭이로 대항 ..뭐 이런 모드


대뱃살

오널도 조금만 먹자고 밥은 조금 먹고 반찬을 밥 두배로 먹음

어찌됬건 먹는 걸루 지방을 줄이는 건 안됨 ㅆㅂ


맨탈

외부신호는 모두 대체로 무시 해버림

약간 무시 대놓고 무시 너만 무시 너두 무시 어 너두 너두

모두 무시함

아주 조음 대체로 조음 객관적으로 조음


오늘도 떡실신모드 취침

이젠 꿈두 안 꿈 ㅋㅋㅋ




 25 22/31 ↓2m/s 28㎍/㎥

오늘의 훈련

휴식

방바닥 밀착 모드, 딍글딍글모드 ..








인생 ?






? 은 돈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그러나 돈이 아니라면 아무 것도 되기 힘든 것이 현실이랍니다





이 세상은 부' _ 머니는 대략 ± 3% 의 리치에게 집중 되어 있는 ''쵸 불평등'' 입니다


이걸 아무도 문제삼지 않는 다는 게 '엄청나게 신통' 합니다 그려


인류 약탈의 인두겁은 '돈' 인 겁니다





부자가 된다는 의미 ..는 '나는 부자 !' 이기 보다는 


돈으로부터 '자유'를 뜻하는 것이지요






PS_


인류의 행복은 '자애'와 '사랑' 인 건데 ...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날씨가 많이 풀려서 야외 풀장에서 멍때리기도 좋겠네요

    2019.08.26 06:4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저도 대뱃살이 문제입니다. 먹는걸 줄이지 못하네요 ..
    집에서 반주로 한잔씩 하는 것도 계속이고요 .. 먹는게 남는거겠죠? ㅎㅎ
    돈 .. 필요합니다. 나이들수록 돈이 많으면 좋겠습니다.
    돈이 많아야 맛있는거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

    2019.08.27 11:3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돈은 곧 자유죠 ^^
      나이 먹으면 믿을 수 있는 것이 있다면 '현찰' 입니당 ~

      2019.09.02 18:54 신고 [ ADDR : EDIT/ DEL ]
  3. 여전히 훈련을 열심히 하고 계시군요~ 멋지십니다.

    야외 풀장을 가본게 언제인지 기억도 나지 않습니다~
    저는 약한 빛에도 까맣게 타서 촌놈이 되는 거 보면... 아직 어린걸까요? ㅎㅎㅎ

    인생은 돈이 아니면 아무것도 되기 힘든 것이 현실이라는 말씀에 공감이 절실히 되네요....
    생각난 김에... 추워지기 전에 야외풀장 한번 다녀와야겠습니다~^^

    8월의 마무리 즐겁게 하시기 바랍니다^^

    2019.08.28 09:0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참으로 오랜만의 방문이군요 ^^
      돈이 많아져 자유?를 얻었는데, 너무 늙거나 병이 들었다면 끝 ! 이라는 게 함정이죠

      2019.09.02 19:20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