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2021. 9. 20. 05:30
화요일 14

뜨거운 햇빛 가을이다 !




오늘의 훈련
싸이클 35km
영상 보니 속도계가 꺼졌다 켜졌다 함 35 일듯
_
 수면부족+과다노동으로 낮은 HP 인체 라이딩+시작할때 맞바람 체감 3m/s 이상+ 동네헬스장효과 0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난다
_
 몸만 힘들면 견디기가 수월 ? 한데, 머리용량까지 바닥이니 견디는 게 4배로 힘듬
 10k 냄기고 몸이 편해짐
_
 원형페달링 다시 균형 잡음
 잘 되고 있음
 잘돌아 갈때는 53*13도 아쉬움 55나 57도 가능할듯
 기어비 4가 넘으면 크랭크길이가 짧은 게 날까 긴게 날까 ?
 빨리 돌리려면 짧게, 무겁게 지긋이 돌릴려면 길게~ 인데
 후자가 맞을거임
 175*55 또는 56
_
 스쿼트 < 런지 -> 점핑런지 ..가 답
 거기에 코어훈련이 덧대어 져야 하는데 
 빡쎈 코어훈련을 찾고 있음
_
 라이딩 중 만난 2명의 라이더에게 물었다
 '그 자전거 어때요 ?'
 1. 안좋아요 무겁고 비싸고 잡소리 나고 사지 마세요 ~
 2. 초보여서 몰라요 이게 첫 싸이클이에요

 후우~ 뭘루 바꿔야 되나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바람소리 숨소리 들으니 저도 한강을 달리는 기분이 듭니다.
    시원시원합니다. ㅎ

    2021.09.21 12:3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속도계가 예전 같지 않은가 보군요 추석 연휴 잘 마무리 하세요

    2021.09.22 12: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