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오의 추천도서

내 몸이 가벼워지는 시간 _샐러드에 반하다

레오 ™ 2016. 2. 26. 05:30
728x90





샐러드와 샌드위치는 ..


먹을수록 몸이 상쾌해지는 느낌이 '묘미' 입니다


레오아저씨가튼 요리백치도 대충 비슷하게 만들수 있구요





소장품이 필요한 책 ..입니다




앞으로 '수경재배'에 도전해서 야채 샐러드를 직접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종류가 많군요




여긴 좀 큰 녀석들이네요





제가 조아라 하는 '넘의 살' 이군요 흐이구 쩝 ..





과일, 치즈, 콩





아 이런건 못하죠

다 쓸어 먹어버림니다




냉장보관하면 됩니다





시큼달달고소 ..하면 땡입니다 ㅎ





들깨드레싱이 입맛에 딱 이더군요 !





제가 조아라 하는 재료에 요리방식이네요





요렇게 만들어 빵에 껴(?) 먹으면 되겠네요





해산물샐러드도 .. 대박입니다 





바베규해먹으면서 ..구워먹으면 별미죠





이렇게도 만들 수 있군요 오 ~







채소와 과일 땅콩류, 고기 어패류 ..를 저렇게 먹는 걸 보면 고급져 보이기도 하지만 ..


식사 후 속이 참 편합니다 !



뭐 갠적으로 이렇게 샐러드를 만들어서는 ..갈아 먹는 것도 선호합니다


다들 이상하다고는 합니다만 쯥 ..




소금절임 야채보다 샐러드 쵂오 !

화이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