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3월 둘째주 훈련ZIP - 언덕보다 무서운 바람

레오 ™ 2011. 3. 12. 17:30
728x90


3월 9일 수요일
- 지난주 토요일 타구 ...충실한 회복기간 갖음 & 컨디션 좋음 = 질주 ..후반 20km 심한 근육통증, 그러나 근육경련 없음(응?)
- 몹시 심하고 차가운 바람, 언더바 역시 조종안정성 짱임 !
- 가양 ~ 상계다리 왕복
    거리 84.52km,  시간 3시간 50분 54초

- 13km 쯤 남고 심한 맞바람 상태, 근육통증이 심하던 중 뒤에서 , '엄마야 ~ ' 하는 노래가 들림니다
   으웽 !  이런 노랫소리라면 영감님 !, 어뜨케 추월을 ??   ..전기 자전거였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 빨기 하며 나머지를 편하게 왔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중랑천 오른쪽으로 가는 다리가 두 곳 .. 그 중 하나인  '살곶이 다리' 인데 ...악착같이 돌길을 싸이클질 하고 갔다가 오면서 보니 ...
아뿔사 !
걸어 가야 되는 거임  ㅡㅡ;;;







허름한 음식점, 만만치 않게 불친절한 남자쥔장(?),  글치만  짜장이 삼천원이라눈 ..

 




 

     


오늘 싸이클질 한 거리                                                                                걸린 시간 ..





3월 10일 목요일



- 바람이 너무 심해서 잠수교 넘어가다 실패, 이눔의 404 가 바람이 이렇게 많이 타나 ?  그럼 808이나 디스크는 ??
- 흐리고 비올듯 했으나 비는 내리지 않음
- 짦은 대신 ..인터벌 ..허벅지, 둔근 심한 펌핑과 통증   ㅜㅜ'
- 42km,  1시간 55분

- 목요일은 어느 싸이클을 5km 가량 피빨기 했음, 아 이거 너무 편하다눈  ㅋㅋㅋㅋㅋ    ㅠㅠ;




          



                           

  






3월 11일 금요일
- 기온 상승, 덮고 바람이 점점 심해짐
- 컨디션 60%, 그러나 견뎌내기 수월해짐, 근육경련이 나지 않음(!) ..
- 프레임에 흠집  ㅡ"ㅡ
- 오늘도 돌아 오는 길은 심한 맞바람 ..누가 추월하길레 보니, 싸이클 ...또 피빨기 3km정도함 ..너무 편해 !!    자세히 보니, DI2에 스톡 ...으허 ~




바람이 부는 정도는 이런 굴뚝 연기를 보면 쉽게 알 수 있죠 ..아직까지는 견딜만한 정도 ..





 

주부회원들이 자전거를 배우고 있습니다  약 100명 가량 되는데, 제대로 담질 못했군요






허름한 음식점에 다시 감, 이번엔 여성분이 쥔장(응?)  ..친절함)\(응 ?!)





 

조류들은 혈액이 부동액성분인가 봄니다 ..상쾌해 하는 모습이 인상적이군요







태양이 세 개 ???






이 친구 때문에 그림자가 여럿이 생겼습니다
여름에 여기 지나가면, '화끈'한 느낌으로 놀랍니다 ..







바람이 심하게 분다는 ...













요렇게만 타면 ...일등 할 수 있다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화이팅 ~~~












                     3월 셋째주(14~19) 대만자전거박람회 참가 때문에 쉬어 갑니다  
 
                     철인공작소를 찾아주시는 여러분 즐거운 일주일 되세요 화이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