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3월 첫째주 훈련ZIP - 한강자전거도로 중랑천 달리기

레오 ™ 2011. 3. 7. 05:30
728x90

철인 동네는 ...."내가 왕년에 인왕산 호랭이 ㅁㅁ" 였단다 는 ..먹히지 않는 무지 빡쎈 동네입니다
현역특수부대, 체대생, 왕년의 선수들이 수두룩 빽빽 ..




레오같은 비"""주류출신 = 일반인 ...은 명함 내밀기가 힘들죠



"강한 자가 살아 남는 것이 아니라 ...살아 남는 자가 강한 것이다"  ...라는 생각 ~ 

살아 남기 위해선 ..나름 최선 ..을 다할 뿐입니다  ^^;











[3월 4일 훈련일지]
싸이클(롤) - 2시간 5분 mhr 80%이하 + 스카이라인 보면서 ~


최소 2시간 정도 싸이클을 타는  ..몸에 인식시키는 훈련



















[3월 5일 토요일]
한강자건거 도로 : 거리 89.56km,  5시간, mhr  ± 80% 

가양동 출발 - 중랑천 상계교까지 1 회전 ..상계교에서 공사중으로 막혀 있더군요

이 사진속은 어디일까요 ?!     ..흡'''''    눈치채신 분 있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




































비위약하신 분들에겐  베리 쏘리 ~~~  ㅋㅋㅋ
잠시 일보고 나왔더니 ...잔차가 행방불명 되었어요 ..하는 치명적인 말씀을 익히 들은 바 ..평소 신념대로 '아무 생각없이 들여놓으니 ..들어가더라' ...ㅋㅋ

제가 하고도 ..우끼 우끼 ..입니다  ㅜㅜ;




















젤이나 도시락 없이 나왔습니다  60 km 가 넘어 가니 ..에너지가 바닥 나는 증상 시작 ...
중랑천 자전거 도로변에 음식 판매점에서 오뎅 두 개 흡입  ..이건 실패 였스빈다
오렌지 쥬스 1잔 + 호떡 + 콜라 1잔 ...이 옳바른 선택이었죠 ..

무튼 ..
초행길이라 반대편인 청계천 쪽으로 가서 헤매이다 ...젊은 데이트에게  입'' 네비를 사용해서 다시 길을 찾아 돌아 왔스빈다  ㅜㅜ;

















반포대교 밑  잠수교(?) 도착 ...여기서 부터 30km 가량 남았습니다
















가양동 도착
















  

도착 .. 거리 89.56km  시간은 5 시간 ..걸렸습니다
갈 때 줄곧 뒷바람이어서 ..울루 랄라 였는데, 되돌아 올 땐 ..맞바람에 춥고, 배고프고,   ..엔진 초기화로 인해 ..근육통증이 심하더군요
근육경련이 나지 않은 것만 신통합니다



사실 '무리' 였습니다 ...ㅡㅡ ..

그리고 ..
스템은 확실히 +3 cm 짜리를 달아야 겠다고 몸이 말하는 군요 ..


타이어는 아직 교환하지 않았는데, 
성능이 좋다는 타이어로 교환해야 겠습니다 ..댄싱하는데 헛바퀴 돌고, 브렠 잡아도 쭉 미끄러지고, 너무 아니올시다 입니다 ..


이제 절대 이 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을 작정입니다



여러분 잔차 타이어는 좋은 것을 사용하는 것  '강추''''' 합니다



















2011 서울 바이크쇼  장소 코엑스 시기는 3월 4 ~ 6일  ..다녀왔습니다


동양인은 옆짱구 ..서양인은 앞뒤 짱구 ..
TT 용 헬멧이 머리에 맞는 건 ..'축복'이라고 하더군요  ..저 축복 받은 사람입니당  ~~~
















도싸에서 '타임'과 '룩'이 인기투표을 하던데 ...끝까지 동점이더군요
레오는 룩 695에 한표 꽝 ~~~  입니다


사진의 룩은 국민(?)  휄셋  라웨 + DI 2 를 장착 했습니다
대략 짧게 잡아도 이천만원짜리 ..길게 잡으면 이천 오백대 입니다



이른바 플래그 쉽 이라는 ..룩을 대표하는 제품입니다
꼼꼼히 둘러볼수록 탄성을 자아내는 완벽한 마무리와 제품의 높은 질을 보니 ...갖고 싶은 맘이 폭주를 합니다



다음번 포스팅에선 ..제가 눈여겨본 바이크쇼 제품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