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합풍경

2015 Giro d’Italia stage 1 TTT

레오 ™ 2015. 5. 13. 05:30
728x90

 

 

 

 

 

 지로디이탈리아 스테이지 1 TTT (team time trial)경기소식입니다

 

TT 떼빙 이라는 ..

 

 

 

매 TT 경기때마다 새로운 에어로장비로 화제를 이끌던 아스타나팀 ..

 

올핸 얌전(응 ?)하네요

 

 

 

 

 

자전거 40년, TT 탄지 11년차 ..되는군요

 

TT 는 ..뒷사발 디스크+앞사발 808 ..이 수치상 '진리' 입니다

 

프로팀들도 TTT 하다가 단체자빠링 하죠

 

노련한 주행모습을 보면 솜털이 쭈빗 + 박수 ~~

 

 

 

 

 

Tom Boonen  한 허벅지 ..하네요

 

파워풀하게 뭔가 보여주려다가 속상하게도 그만 일이 꼬여버렸습니다

 

 

 

 

 

계속 로테이션으로 달리며 전력질주 하는 겁니다

 

그렇게 쥐어 짜낸 속도는 54km/h ..일반인은 상상 이상의 외계

 

 

 

 

 

오른쪽 Alberto Contador 는 한 업힐에 ..한 TT  하죠

 

7초 차이로 2위 ..

 

 

 

 

 

이번 코스는 철도터널을 몇개 지나 갔다고 ..하네요

 

 

 

 

 

Ligurian coast ..

 

해안가는 강한 바람이 불어 옵니다

 

파도를 보면 ..11시쪽에서 부는 바람인데요 ..

 

항력을 받을 수 있지만 ..휘청댈 가능성도 높죠 ..

 

 

 

 

 

 

코스는 ..알마레 ~ 산레모 ..17.6km

 

심박 100% 이상으로 가는 겁니다

 

바늘끝만한 빈틈이 있다면 뚫리는 조건입니다

 

 

 

 

 

두번째 우승의 Orica-GreenEdge

 

눈빛 살아있네 ! 

 

 

 

 

 

전형적인 이탈리아의 논쟁 여지가 없는 아름다운 해변 ..이라네요

 

 

 

 

 

Team Sky의 리더 Richie Porte 선수

 

이렇게 맨앞에서 달리면 ..공기가 압축(?)되어 흐르는 느낌이 들죠

 

 

 

 

 

이 정도 TT 자세 ..나오기 쉽지 않죠

 

철인들 경기사진 보면 ..백명 중 둘셋 ..나옵니다

 

 

 

 

 

Simon Gerrans 선수 핑크옷을 입고 웃습니다

 

 

 

 

 

아니 피같은 샴펜을 ..신났네요

 

 

 

 

 

레오 ..라면 절때 ... ...흡입이 .. 라는 훗 ..

 

 

 

 

 

선수들의 행복은 성적순입니다

 

팬들은 고통에 이그러진 선수들의 경주를 즐깁니다 ..심히 동감하는 척 하면서 말이죠

 

 

 

 

 

 

 

..

지금부터는 ..Giro d'Italia time trial tech gallery ..입니다

 

 

슬램 TT 쉬프터 스위치가  ..해석이 ㅇㅏㄴ ..

 

Hidden SRAM wireless TT shifters 랍니다

 

 

 

 

 

핸들바와 스템 ..일체형으로 선들을 하단으로 처리

 

TT 는 업드린 에어로 자세로 셋팅을 해야 하기 때문에 ..유바를 잡으면 어쩡쩡할 수 있습니다

유바, 스템, 팔거치대의 위치가 조절 되야 좋습니다

 

위와 같은 핸들은 팔꿈치가 프렘에 닿을 수 있어 위험성 있습니다

 

 

 

 

 

Fizik's Volta R1 안장 ..

 

 

 

 

 

갠적으로 요런 캠핑카 원츄 ~ 입니다 ..

 

연비는 1리터에 4km

 

 

 

 

 

wild shoe covers ..라고 표현했군요

왕자님표 고무장화 ..와 비슷 ㅋㅋ

 

 

 

 

 

슬램의 무선 뒷들 ..

 

 

 

 

 

이러다가 차처럼 오토매틱 ..으로 ?

 

 

 

 

 

슬램과 달리 캄파전동쉬프터는 변화 읎이 ..

 

감성 !  응 ! ..이겁니다 ㅋㅋ

 

 

 

 

 

심박수표시창을 가렸습니다

 

뭐야 이거 무서워 ㄷㄷㄷ ..

 

 

 

 

 

Team Sky 의 피나 TT

 

 

 

 

 

Team Sky 의 리더 Porte 선수의 독특한 유바 셋팅

 

 

 

 

 

평평한 안장이 편하죠 ..

 

 

 

 

 

엉덩이쪽 날개는 약간 접혀져야 편하구요 ..

 

 

 

 

 

55t+파워미터 크랭크

 

 

 

 

 

DI2 컨트롤박스 안장밑에 장착 ..

 

 

 

 

 

안장은 앉아 봐야 ..궁합을 알 수 있죠 ..

 

얜 코가 굵어 !

 

 

 

 

 

언제까지 전기테잎을 감을 건지 ..참 ..

 

 

 

 

 

쟈이언트는 신제품 TT 를 내놓지 않을 건가요 ?

 

 

 

 

 

체인스테이에 ..브렠+배터리+레이스칩+스피드센서 ..바쁨니다

올해도 트리니티로 버티는 군요

 

 

 

 

 

스캇플라즈마 ..에 컨트롤박스

 

 

 

 

 

왼쪽은 23mm, 오른쪽은 25mm

 

예전에는 얇은게 좋다고 해서 19mm 짜리 탔는데 ..자꾸 말이 바뀝니다

 

 

 

 

 

스캇플라즈마 핸들바 ..선 정리 깔끔하구요

 

 

 

 

 

캄파 내장형배터리 다운튜브에 장착 ㅋㅋ

미캐닉들의 고심이 보여집니다

 

 

 

 

 

핸들바와 안장 셋팅 ..다르죠

 

 

 

 

 

캄파울트라카본TT 크랭크 ..

 

 

 

 

 

Poland's CCC Sprandi Polkowice team

 

 

 

 

 

별루 눈여겨볼 필요 읎는 ..

 

 

 

 

 

프로토타입 ?

 

 

 

 

 

프로토타입은 ..허술함 ..인가요 ..

 

 

 

 

 

CXR 60T, 27mm 타이어

프렘과 간섭 가능성이 있음요

 

 

 

 

 

실제로 보면 모던한 스타일에 ..뛰어난 설계로 잡소리가 적다고 ..

 

 

 

 

 

 

 

지금 지로경기는 3스테이지까지 진행 되었습니다

 

가운데 보이는 콘타의 성적이 좋다는 소식입니다

 

 

 

 

 

 

 

 

질주는 즐거움입니다만, 객기는 금물

 

안전제일&만수무강 쵁오 !

 

 

 

화이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