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2 4

2월29일훈련ZIP

토요일 29 (9주차60일) 오늘의 훈련싸이클 (3년만의 싸이클5회차)W2k+14T*12k+C1.4k핏팅이 잘 됬나 시험주행? 한 날높이 조절 필요 요기다 자전거를 모셔? 다가 분해 해서 부품을 갖고 가고, 나머지는 저렇게 버리고 있음별루 대단잖은 범죄라고 방관 되는 듯함한달새에 3대 분해 몸무게는 줄지 않음8시간 걷기 후폭풍 ㄷㄷㄷ 거기에다가 ..식단조절 전혀 안하고 있음 *2020년 2월 한강자전거도로 이상한 점 ! 뇐네들이 느무 많아짐 ??? 시절이 하수상하니 ..이것도 참 이상함 화이팅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훈련일지 2020.02.29

2월27일훈련ZIP-'개나리 꽃이 피었습니다 3'

목요일 27(9주차59일) 오늘의 훈련싸이클(3년만의 싸이클4회차)W3k+15T*27k +C1.6k 오늘의 컨셉은 핏팅완료산책로는 거의 초만원 ..코로나19 염려 때문에 나온듯 ?! 다섯번 정지 하여 안장조절 후 이젠 됬다 ! 했는데한번 더 조정함 간만에 타서 + 안장 탓 + 싸이클바지 탓 ? ..기타등등의 결과물로 가랭이 피부 왕쓸림오늘도 일렬로 늘어서 왕복 삼천리 쯤 되는 대마왕짜증 시좍이럴땐 '짜장면'이 먹구 싶다 ? 아냐 바닥에 확 누워 뒹글뒹글 구르며 괴성을 지르고 싶다 ! 하튼1 ..핸들바를 잡으면 되고, 에러로바를 잡으면 안되는 ..'원형페달질' 땜시 괴로웠다 하튼2 ..안장조절은 완성됬는데, 가랭이가 작살났다 오래 생각하지 말고 바로 실행하기1살빼고, 체력 다시 기르고, 장거리롸이딩을 빠르..

훈련일지 2020.02.28

2월26일훈련ZIP-'개나리 꽃이 피었습니다2'

수요일 26(9주차58일) 오늘의 훈련싸이클(3년만에 싸이클 3회차)W3k+15T*38.3k .. 워밍업은 하고, 쿨다운 못함이유는 ..귀가길이 맞바람 ㄷㄷㄷ 왕복점까지 ..한참 탈때 12분대, 오늘은 41분대 ㅋㅎㅎ 왴샤마 ~ 이건 뭐 비교대상이 못됨원형페달링이 깨어나고, 다리자세 페이싱안장을 뒤로 뒤로 교정하다가 ..완전 뒤로그래도 모자르는 느낌은 대뱃살 ?! 앞뒤조정은 끝, 조금 올리면 되는데, 7mm 안갖고 나감 에휴 ~짜증질 하며 에러로바 잡고 ㅂㄷㅂㄷ진정이 안되네 ~ 왕복점 도착 ..어제보단 들 힘드네 하며 혹시나 해서 탄 시간을 보니 ..41분대이거 실화가 영화보다 현장감 있네 한숨 ~ 왕복점에서 집까지 ..맞바람 !힙드라이브훈련을 한탓으로 방뎅이가 불타는 페달링이 아닌 허벅지가 불타는 페달..

훈련일지 2020.02.27 (4)

2월24일훈련ZIP-개나리 꽃 피었네

월요일 24(9주차56일) 오늘의 훈련3년만에 싸이클 2회차싸이클 35.6km54*15t 왕복점까지 ..원형페달링이 전혀 되지 않음 + 자잔구가 몸에 맞지 않아 불편 + 손과 엉덩이 아픔 ㅋㅋㅋ손과 엉덩이 아픔에서 증말 비웃음이 저절로 나옴 불쌍한 레오 ㅋㅋㅋ 왕복점에서 집까지갑자기 원형페달링 깨어남 응 ?그러나 에러로바를 잡으면 바지 한쪽 구멍에 양발을 다 넣은듯 불편의 극이 터질려고 함욕질이 저절로 나옴 에혀라 뙓혀 ~하튼 다시 깨어나는 것들이 많음손이 너무 아프고, 핏팅이 불편해서는 ..따릉이할배를 시속 20km/h 로 피빨기 함 ㅡㅡ;따릉이할배가 앞에서 장애물? 들을 정리함 ^^그것도 잠시 수신호 하고 사라지는 할배 쵔 ... 나리 나리 개나리 꽃 핌내 생애 몇번째 개나리꽃일까 ? 한손으로 세다가..

훈련일지 2020.02.2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