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10월7일훈련ZIP-'동네수영장206일차'

레오 ™ 2022. 10. 7. 15:44
728x90
금요일 7 (279일차)
오늘의 훈련
수영 + 맨몸훈련 + 명상호흡
_
  컨디션 49%
    알러지비염 ~
    콧물 쫌 나오더니 얼굴가려움증 시작 ~
    세상 즐거움
_
  수영
     월목금은 오리발데이
     워밍업 발차기
        1년 킥보드 사용 안함
        세삼네삼 킥보드의 부력감에 놀람 !
        흥 ! 내가 내다
        부력이 쎄다고 ! 
        물속으로 밀고 들어가 접영발차기 ~
        조금 가는듯 하더니 밀려 나옴 ㅋㅋㅋ
     
     상급라인은 3개
         1상급라인에서 하다가 2상급라인으로 갔다가 3상급라인으로 감
         나까지 2명이었는데
         아지메가 2라인으로 가버림
       
     독탕모드 시좍 ~
         캬아 ~ 이거지 하며 힘차게 발차기 했더니 숨이 넘어가서 돌아오지 않음
       
     쌤이 시범을 보이지 않고 말로만 ~ 
         아지메덜 수영내공 개얕음
         쌤이 하라는데로 안함
         뭘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고 힘들면 그냥 자유형 해버리고
         상급1라인조차도 저쪽에서 쉬고, 이쪽에서 쉬고 ~
         개벽이 모드임 ㅋㅋㅋ
 
    내라면 가르키다가 ''흑화변이'' 될듯 ㅋㅋㅋ 

    적응율이 높아가고 있음
_
  맨몸훈련
      한발 서기, 원돌기, 한발레그데쓰, 발차기, 정지런지
_
  명상호흡
     lily for safety !!!
     소심쏘심 ㅂㄷㅂㄷ 걱정하며 기도했더니, 모친이 꿈에 나옴 ㅋㅋㅋ








홈마트 3900원이었나 ? 피자 괜춤함
좋아라 하는 까망베리치즈를 더 올림



May the force be with you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