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12월둘째주훈련ZIP-운동 13년차 주운동은 재활운동 !

레오 ™ 2012. 12. 17. 05:30
728x90
" I Can Do everything through him who give me strenth"

                                                                                                                                                                                               필리띠서 4'13

 

9   일

 

 

오늘의 훈련

 

-운동 끝나면 젖은 몸에 오한기운이 조금씩 스며들더니만 ..몸살감기 홀홀 ..아이는 아니지만 ..아프고 나면 걸음마가 될 것 같은 기분 ?!

-하루죙일 비실대다 저녁에 쓰러짐 ..해서 자전거박람회 불참 !

 

 

-아퍼야  ..느껴진다  내가 살아있음을 !

 

 

 

 

 

 

 

10   월

 

 

오늘의 훈련

 

-요양 

 

 

 '체력은 남아도는데 몸이 아프다는 묘한 기분 !   궁금해 ?   궁금하면 소고기 ~  ^^

 

 

 

 

 

 

 

 

ㅡ'ㅡ 

 

-장충체육관이었던가 ?  오래되어 이름 잊음 ..중3 때 복싱 신인왕전 구경갔는데  ..어헣헣 이건 스포츠가 아니더만 ..

 

  손은 아예 보이지도 않고 ..후다다닥 퍼버벅 퍽 !  하는 소리나면 ..마우스 피쓰가 ..휘~이이 날라가고 콰당 ! 쓰러져 실려나가고 ㅎㄷㄷ ..

 

  서 있는 상태에서 원투 펀치를 날리는데 상태가 이상해 ! ..심판이 가서 눈 앞에 손을 휘휘 젖는데도 ..원투 원투 ..

 

  심판 왈  ..'뇌진탕 !'  ..그 선수 그러면서 오줌 싸더라  ㅡㅡ;;

 

 '충격+충격×충격 ..헠헠;; ..티비에서 보면 멋있지 실제로는 ..링 바닥을 마포로 핏물, 오줌물 닦아 내더라  ㅎ달달 !

 

 

 '싸움 잘 하고 싶다면 복싱이 젤 빨러 ! ..한 2~3년  걍 스파링 위주로 빡세게 운동하면 ..괴물 되는거야 ..

 

  덩빨 크네 근육질이네  깝질틈도 없어 !  ..주먹이 보이지도 않는데 퍼벅 ! 하면 별보고 쓰러지는 거야 ㅋㅋㅋㅋ..

 

 

 

 

 

 

 

 

ㅡ"ㅡ

-이시영 ..시집도 안간 이쁜 츠자가 권투라니 !   ..기가막힌 헛웃음만 나오네 ㅋㅋㅋㅋㅋ

 얼굴에 돈 쫌 들었을텐데 ..한방 맞으면 돈 더 들텐데 ㅋㅋㅋ ..긴 리치로 원투 원투 날리는 거 ..멋지더라 ㅋㅋ

 

  레프트 아주 조아 !  팬 됬다네 ~  ㅋㅋ"

 

 

 

 

삐젹 마른 몸에서 뿜어지는 투혼 !  ..이런 거 너무 멋져 !

 

 

 

 

 

 

 

 

 

-복서에게 복부훈련은 절대적 !!! ..아래 영상은 괴물복서 파퀴아오의 복근단련

 

 

-복서의 복근훈련은 눠여놓고 메디신볼로 내리치면서도 한다는 ..근데 그 공이 딱딱하고 무거운 공(?)임 ..맞으면 아퍼 !  복싱은 스포츠가 아녀 !

 

 

 

 

 

 

 

 

 

 

11 

 

 

오늘의 훈련

 

-달리기(17회)  _ (mhr±90%↑)  5 k + 코어근육(허리+배)

 

 '충분한 휴식으로 다리는 가볍고 ..몸은 아직 감기기운 ..

 '땀 흘리니 시원하다 살거같음 ..세포가 정화되는 기분  ~~

 

 

-운동 후 체중 _71.8 k

 

 

 

 

 

 

 

 

12 

 

 

오늘의 훈련

 

-걍 드라이브 .. 

 

 

 

 

 

 

 

13  목

 

오늘의 훈련

 

-달리기(18회) _ 15 k + 스트레칭 + 배

 

 

 '달리기 첫번째는 mhr 75%, 7km/h ..오늘 76%  8.5km/h ..그뤠  75%로 10km/h 달릴수 있으면 조케따 ..

 '달리기 드릴 중요성 자각

 '얼굴지방이 너무 빠짐 ..쭈글 쭈글 쭈쭈글  ㅜㅜ;

 

 

- 운동 후 체중  _71.5 kg

 

 

 

 

 

 

 

14  금

 

오늘의 훈련

 

-걷기  _ 5k + 셩웨이트 + 배

 

 

 '20대로 보이는 코치 개인 PT 하는 걸 보니 ..아줌마들을 몽조리 역도선수를 만들고 있음 ㅋㅋㅋㅋㅋ  ..아놔 보면 볼수록 ㅋㅋㅋㅋ

 '이건 음모 인게야 ~  ㅋㅋㅋ  역도부를 만드려는 심뽀 인게야 ㅋㅋㅋㅋ

 

 '다음달 되면 ..예전근력을 찾을 수 있겠음 크크크 ..

 

 

 

 

 

 

 

 

15  토

 

오늘의 훈련(예정)

 

-코어근육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