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8월23일훈련ZIP-어젯밤의 예지몽

레오 ™ 2012. 8. 24. 05:30
728x90

 

 

 

 

 

 

 

 

 

 

22일밤 ..처음으로 시원하게 잤습니다 ..

 

 

그리고 23 일은 '처서' ..

 

 

 

 

 

 

 

 

잠수교는 당연히 '잠수'하고 있을 것이여 !

 

라는 예상과 달리 뽀송 뽀송한 잠수교  ㅋㅋㅋ

 

 

 

 

 

 

 

 

 

 

 

자전거 사고 ! ..

 

덩치가 좋으신 남자 노인분이 몸을 부들 부들 떨며 고통을 호소 한다  ㅋ헠 !

 

 

 

 

# 여기서 수다

 

레오의 경험에 의하면 .. 대책없는 무질서의 악명이 드높은 한강도로 = 철인경기 ..

 

 

 

방심하면 바로 부상 !  여기 밑줄 쫙 !

 

 

 

 

 

 

 

 

 

 

 

 

 

 

밑줄 쫙 가튼 소리하고 있네  ㅋㅋㅋㅋㅋ 밑줄 뗏찌 뗏찌 ! ..

 

 

 

..

어젯밤 꿈에 ..돌아가신 모친 왈 ! ..

 

"야 이눔아 또 사고 쳤다메 !"

 

'뭔소리여 내가 요즘 월메나 조신방통하게 마눌'몬' 말씀 고대로 살고 있는데에 ~'

 

"으이그 !!! 이눔아 조심혀 !"

 

 

 

ㅋㅋㅋㅋㅋ  자빠링 똻 !

 

 

 

 

 

 

 

 

 

 

 

 

 

 

오늘의 훈련

 

 - 싸이클 : 79.6km

 

-심한 맞바람 + 컨디션 조음(으잉 !) 나름 펀라이딩  ^^ㅋ

 

- 만수무강 + 안전제일 + 만쉐이 ~

 

 

 

 

 

 

 

 

 

 

 

 

 

 

 

 

 

 

# 오늘의 객기

 

이것이 말로만 듣던 예지몽 !    그렇담  @@!  이번 기회에 메가 밀리언복권에 도전 똻 !!!

 

엄니 !  갈쳐줄때까지 ..떽떼굴 떼굴 떼굴 모드 할거임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