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1. 9. 28. 05:30
월요일 27(270일)

나비는 대체 뭐란 말이냐 ?
볼때마다 신기하다




오늘의 훈련
싸이클 25km
_
 없는 시간을 쪼개고 쪼개서 나갔는데 빗물이 후ㄷㄷ
 어라 '뒤로 전진' 
 그치는 빗물
 어라 다시 '전진'
 다시 후ㄷㄷ  이번엔 제법 굵다
 다시 '뒤로 전진'
 집 가까운 곳에 가자 그치는 비
 에효 ~
 해서 집 가까운 주변을 맴맴맴
_
 안장 뒤로 조정
 원형페달링 
 가볍고 빠르게 <-> 무겁고 빠르게
 힘들지만, 또 다시 적응 되고 있음
 다만 대뱃살이 줄지 않음
 대뱃살 왜 이렇게 안빠지는 건지 ?
 이것이 '노화' !
 적응은 처음이 어려움
_
 핸들 기준 vs 안장 기준
 아무리 생각을 번복해도 이 잔차는 내 몸에 맞지 않음
 맞지 않는 것에 일부러 맞출려고 하는 것은 불필요함
 심지어 새로 구입한 싸이클화도 맞지 않음
 붓기가 다 빠진 발
 아무리 조여도 발이 놈 ㅎㅎ
 새로 구입한다한들 ..그다지 라서 그냥 탐
 바꿀때마다 몸도 마음도 바뀌는 듯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쵁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