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11월세째주훈련ZIP-얼어 디지겠다

레오 ™ 2013. 11. 18. 09:06
728x90
   12 

 

 

- 오늘의 훈련

 

    싸이클 40k

 

  _moving to Hawaii + 15일의 휴식은 ..근육이 풀어지고 + 배가 다시 나온다는 ..

   컨디션 원상태 하려면 보름 걸릴 듯  ㅠㅠ;

  

  _아덴동계 저지 구입하고 시험삼아 롸이딩 ..

    자전거도로에 사람이 거의 읎음 ..입동(7)이 지났으니 이젠 겨울 ㅋㅋ

    

    온도 2도 ..춥다 + 엄청난 편서풍 ㄷㄷㄷ

 

  _날을 잡아도 참 잘 잡는다능 덜덜덜 ..

  

 

 

 

 

 

 

 

 

 

 

 

   16

 

 

 

오늘의 훈련  _김장

 

 

 

 

_올 김장은 대실패 ....

 

 

 

 

 

_벗뜨  ..돼지고기는 찰지게 잘 삶았다 !

 

 

 

 

 

 

일   17

 

 

 

 

 

오늘의 훈련

 

  _싸이클 65k ..

 

  _면반팔+방풍복 웃옷은 달랑 두 개 착용인데 롸이딩 때는 괜찮음 ?! 응 ? ..오히려 두터운 겨울모자를 쓴 머리가 시려움 ! ..

    샤워할때 배를 만지니 얼음 땡 ! ..저지 착용해야 겠음 ..

 

  _엄청난 편서풍

 

  _찬바람에 머리통이 .."얼어 디지겠다" ..인데 아직은 엄살인 것 ..

 

    아직은 진짜 겨울이 아니라는 ㅋㅋ !

 

 

 

 

 

 

 

 

 

_나쁜 일이 있었다면 이제 좋은 일을 기다릴 차례 !

 

 

 

 

 

 

 

 

 

 

 

 

 

 

 

 

 

철학자 '데카르트' ..

 

 

데카르트의 유명한 단정(斷鄭)은 .. "Cogio ergo sum" ..              

                                                                                                                                                             나는 생각한다 고로 나는 존재한다

 

 

 

 

 

 

 

이것으로 인간 존재의 실재성을 증명 '했' 다며 만족했다고 합니다'' ..        

 

 

 

 

 

 

 

허나(1) ..

 

 

"Cogito Cogito ergo Cogito sum" ..의 편이 종래 어떤 철학자보다 확실성에 한층 접근한 표현이라 합니다 ..

 

"내가 생각한다고 나는 생각하므로 그래서 내가 존재한다고 나는 생각한다"                                                                                                           

 

 

 

 

 

 

 

 

..

''생각이 마음 속에 있으면 그것은 언동이나 태도로 나타납니다''

 

 

좋은 생각을 하며 살아야할 ..첫번째이자 마지막 이유 입니다 ..

 

 

 

 

 

어떤 생각을 하며 ..어떤 존재 이유로 사시던지 인생은 소'중'합니다

 

 

 

 

 

당신의 멋진 인생을 응원합니다 !

 

 

 

 

 

화이팅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