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1. 5. 27. 12:10
수요일 26 (146일차)

오늘은 더움을 예고하는 일출모습



오늘의 훈련
싸이클 45km
W7k+17t*10k+15t*25k+C3k
_
 출발 ..맞바람 3m/s 워밍업하다가 방뎅근 불타 오름
 시작부터 ..아주 그냥 끝내줘요 ~
 헐떡거리다가 숨이 조정이 되는 순간까지 참아야 됨
 동풍은 비소식
_
 요근래 왼무릎상태불량
 무릎재활훈련 +런지 ..를 했더니만, 페달질에 무게가 생김 ㅋㅋ
 페달질 잘되고 있음
_
 원형페달링 ..
 완성인가 싶으면 또 다른 문제가 제시되고 ..
 풀고 의기양양하다보면 
 또 다른 문제가 제시되기를 반복
 하지만
 2021년 페달링버전은 완성임
 음 틀림없음 !
_
 1.에어로바를 달아야 되는데
 2.뿔바+에어로바로 바꿀까 ?
 위 두 문제를 2년째 고민을 하고 있음
 결정장애 ...약을 먹어야 하나 ?
_
 체중 69kg 으로 약간 내려감
 그러나 원활한 ? 생활을 위해서는 63kg  가장 상태 좋음
 지방태우기 해야 됨




강 건너 쵸호화아파트 ? vs 오른쪽 집모양 보트 ?
둘다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화이팅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날벌레가 많으면 여러 가지로 신경이 쓰이지요
    비가 와서 벌레가 많이 없어졌겠네요

    2021.05.31 06:3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이제 모기도 슬슬 힘이 쎄지고 있더라구요..ㅠ.ㅠ

    2021.06.01 01:1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