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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 ..
2011년 2월 바이크아카데미 미캐닉 교육을 이수했음을 밝혀둡니다 ^^
해서 ..실력은 미천입니다
..
사용하는 바퀴는 짚 404 정품
사용되는 튜블러 타이어는 Tupo S33 Pro
사용되는 접착제는 본드가 아니라 튜블러 테입 ..
본드냐 ? 접착제냐 ? 시멘트냐 ?
호불호가 갈리는 부분입니다만 ..뜯어 내면서 이 정도의 접착력이라면 ..
테입도 충분하다 ! 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접착제 선택은 개인의 몫입니다
시작하겠습니다
S33 pro는 ..펑크가 나지 않기로 유명하죠
실제 펑크 한번 나지 않고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
그 장점 이외 나머지 전부가 단점이라눈 ..저가 튜블러타이어
좋게 말해 훈련용튜블러 타이어로는 킹왕짱이고,
시합용으로는 ...Die ..
상급으로 교환했더니 ..기어를 무려 두 단 올려서 사용할 수 있다더라 !!! 입니다
같은 심박에서 기어 2개라면 ..속도는 무려 6km/h 상승입니다
튜블러에서도 주걱은 사용 됩니다
놀랄 정도로 빡세게 뜯어 내야 되더군요
본드와 달리 깨끗하게 뜯어지는 미덕 !
부라보 ~~~
나머지는 쫘악 ~ 뜯어낼 수 있죠
장착 전 ..
공기 주입하고, 한번 더 펑크유무를 검사 !
펑크 검사없이 장착 후 펑크임을 알게 되면 ...몸이 고생합니다 ㅋㅋ
예전에 구입 해놓은 것이라 구형
종류 역시 두 종류
요게 비싼 것이고,
접착부위가 체크 되어 있죠 ..
요건 위에 것 보다 저가테입이고, 해서 두 종류
1 장착
2 장착
주의할점 ..타이어와 닿는 면의 테입비닐을 뜯지 않고, 장착 후 뜯어 냅니다
요건 수도관 장착시 사용 되는 테입
장착 사진
그 위에 한번 더 감아 줍니다
이유는 ?
요기서 부터는 손이 한개 더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간만에 하는 거라 무척 힘이 드는군요 ㅜㅜ;
앞 바퀴 타이어 장착 후 ..
테입의 비닐을 살살 벗겨낸 후,
공기 주입 하고 옳바로 자리 잡을 수 있도록 정렬을 합니다
당겨서 성공 ~~
장착 완료 후 오랜 된 타이어는 비상 타이어로 사용 예정
깔끔해졌습니다 ^^
..
펑크가 나지 않았는데 교환하는 이유는 ?
타이어는 3년이 넘어가면 고무 균열이 일어나는데, 고속에서 터질 위험이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자동차 타이어 역시 마찬가입니다
고속에서 터진다면 ..몸 다치고, 고생 직싸게 하고, 병원이 부자 되게 돈을 두둑히 내 줘야 하죠 ㅡㅡ;
..
무지 빡센 작업입니다 손바닥가죽이 뻘겋게 되고, 얼얼한 통증이 심합니다
투포타이어 전용 접착 테입을 사용을 할 경우 ..부착 후 다음날 부터 사용가능합니다만,
본드를 사용할 경우는 3일 정도 본드를 말린 후 사용합니다
언제나 안전제일 ~ 만수무강 ~ 입니다 ^^
화이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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