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10. 20. 10:07


월요일 19 (293일차 43주)

가을시작 ..문 열고 나가면 '장작타는 시골냄새가 남 ㅋㅋㅋ''

이거슨 초미세먼지가 추가 된다는 신호

코알러지 레오뇐네 코가 막히기 시작 ㅜㅜ





오늘의 훈련

싸이클 51km

W 0k + 15t*47k + C4k

_

 출발 _덩치 큰 므틉롸이더 자연스레 따라가게 됨

 워밍업 보다 편한 드렙팅 이런 편안함이라늬 ~ 맨날 독주라서 드랩팅은 언감생심

_

 워밍업이 편안하니 페달질 개벼움 호흡도 좋고 ..85% 이상으로 탐

_

 자잔구정비 어여 해야 ..

 에어로바 달고 + 안장 바꾸고

 tt 바디에 다운바는 옳지 않아 ~ 불편불편

 뛰는 사람들이 많아지기 시작

 마라톤대회는 열리나 ?

 뛴다는 건 본능이쥐 근데 참 진도가 나가지 않아 답답해서 요즘 안 뛰고 있음

_

 레오뇐네는 남들이 싫어하는 ..

 트레드밀과 롤라가 조음

 보통 달리기는 60 ~100분 정도, 롤라는 3시간

 그 이상은 체력이 딸려 안됨

_

 수영은 2시간인데 ..앤드리스풀을 사용해보지 못했네 !

 어디가서 해보나 ~ 











초미세먼지에 코로나 ...



''한가지만 해라 가지가지 하지 말고''


많이 하는 잔소리였는데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쵁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