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1. 2. 18. 05:30
수요일 17 (48일차)

오전 _영하 6도 + 북서풍 6m/s

오늘의 훈련
크로스런지 200회 + 전후좌우발차기 50회 + 맨몸데쓰 50회 + 엎드렸다가 서기(운동이름이 읎음) 40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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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장거리 싸이클, 장거리 달리기 ..
 처음에는 주동근이 사용됨, 주동근이 힘을 다하면, 보조근육(동작을 섬세히 제어하는 근육)까지 사용되기 시작함
 훈련이 부족한 일반인들은 이쯤에서 근육경련이 시작됨 !
 대체 다리에 이렇게 많은 근육이 달렸구나 !  쥐로 인해 통증으로 눈물을 흘리며 감탄하게 됨
 그게 철인 3종 을 하다보면 체험되는 극한경험 되겠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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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걸 이겨내기 위해서 주동근만 열심히 파워트레이닝을 했는데 ..
 시합을 나가 또 체험을 구체적으로 하고 난후 보조근도 파워트레이닝을 하기 시작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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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든 동적 움직임과 정적 움직임에는 호흡이 일치해야 함
 호흡은 모든 것이 될 수 있음




인생은 아름다워 2


습작 2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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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운동 무식자는 주동근, 보조근 처음 듣습니다.
    철인경기는 보통의 사람이 할 수 없는 극한인 것 같습니다.

    2021.02.19 17:4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난의도가 높아서 '그들만의 리그' 입니다
      건강한 운동이 최고입니다 ^^

      2021.02.19 17:53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