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2. 25. 14:24

월요일 24(9주차56일)


오늘의 훈련

3년만에 싸이클 2회차

싸이클 35.6km

54*15t


왕복점까지 ..

원형페달링이 전혀 되지 않음 + 자잔구가 몸에 맞지 않아 불편 + 손과 엉덩이 아픔 ㅋㅋㅋ

손과 엉덩이 아픔에서 증말 비웃음이 저절로 나옴 불쌍한 레오 ㅋㅋㅋ


왕복점에서 집까지

갑자기 원형페달링 깨어남  응 ?

그러나 에러로바를 잡으면 바지 한쪽 구멍에 양발을 다 넣은듯 불편의 극이 터질려고 함

욕질이 저절로 나옴 에혀라 뙓혀 ~

하튼 다시 깨어나는 것들이 많음

손이 너무 아프고, 핏팅이 불편해서는 ..

따릉이할배를 시속 20km/h 로 피빨기 함 ㅡㅡ;

따릉이할배가 앞에서 장애물? 들을 정리함 ^^

그것도 잠시 수신호 하고 사라지는 할배 쵔 ...




나리 나리 개나리 꽃 핌

내 생애 몇번째 개나리꽃일까 ?  한손으로 세다가 못셈 ㅜㅜ





내 일생의 절대 몸무게를 경험하고 있음

이유는 하루 8시간 걷기를 하지 않기 때문임 ㅎㅎㅎ

발바닥의 굳은 살은 비닐랩처럼 한꺼플 두꺼플 계속 벗겨지고 있음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봄이 오는 소리가 들리는군요 개나리가 피는 걸 보니

    2020.02.27 06:4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