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세계챔피언쉽 대회의 정확한 명칭은 "Ford Ironman World Championships in Hawaii" 입니다
2009년 챔피언쉽 남성부 15위까지의 바이크순위입니다
-바이크순위만 아니라 전체순위입니다-
바이클관찰 포인트 !!!
-바이크,안장, 휠, 에어로바, 신발, 썬굴 ..헬멧 !
-자세
-음료와 식품의 위치
-복장(검정색은 제발 피하라능..햇볕에 바베큐됨)
1. Craig Alexander (AUS)
bike: Orbea Ordu
aero bars: Shimano Pro
drive train: Shimano Di2
wheels: Shimano Pro 75 rear, 50 front
saddle: Fizik Carbon Arione Tri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7:33
-2년을 눈독 들이며 관찰 중인 프렘 ..현지 생산이라 고가이지만 마무리가 깔끔 ..DI2 장착, 그냥 헬멧 ..
낮은 안장높이 ..고수가 되면 낮아지는 모습이 보입니다 ..아 ? 이건 뭘 뜻하는 건쥐 ?
2. Chris Lieto (USA)
bike: Trek Speed Concept
aero bars: Bontrager
drive train: SRAM Red
wheels: Bontrager Aeolus
saddle: Fizik Arione
power meter: PowerTap
bike split: 4:25:10 * fastest bike split overall
-바이크 가장 빠른 기록 ..트렉, 본트레거, 슬램, 물통 세개, 싸이클신발, 예비타이어 않보입니다 ..
멋진 _이 자세로 1~2시간 주행하면 목에 부담이 가고 그러면 눈을 치켜뜨게 되고 ,,치켜뜨는 거 오래하면 눈이 피로하고
어지럽고 목 아프고 ..입니다 .. ^^
3. Andreas Raelert (GER)
bike: Blue Triad SL
aero bars: Aerus TTB Carbon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808 / 1080
saddle: Fizik Arione
power meter: no
bike split: 4:38:00
-808, 1080 장착, 슬램, 에어로바물통을 제외_이것도 괜잖은 방법_젤의 위치는 무릎에 상처가 날 수도, 싸이클신발 ..
4. Chris McCormack (AUS)
bike: Specialized Shiv
aero bars: Specialized integrated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808 / 1080
saddle: Specialized Toupe
power meter: no (but trains with SRM)
bike split: 4:32:44
-마카 ..1080 등장 ..슬램 ..프렘은 S-Work ..
5. Rasmus Henning (DEN)
bike: Boardman TT Air
aero bars: Zipp Vuka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404 / 1080
saddle: Fizik Arione Tri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7:07
-프렘은 초면, 짚에어로바, 1080, 슬램 ..물통 4개 ..벤또박스, 타이어 대신 ..피트스탑 ..
6. Timo Bracht (GER)
bike: Giant Trinity Advanced SL
aero bars: Giant integrated
drive train: Shimano Dura-Ace
wheels: Xentis Squad 5.7 / Mark 1 TT
saddle: Velo Timo Bracht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3:49
-젠티스 TT는 뒷바퀴는 묵직해서 거의 디스크휠무게죠_하긴 디스크휠효과가 난다니 그게 그건가요 ..',에어로바 높낮이조절은
팔걸이 높이로 조정됩니다 ..피트스탑
7. Dirk Bockel (LUX)
bike: Max Lelli Liger
aero bars: Hed
drive train: Shimano Dura-Ace
wheels: Hed Jet 60 / 90
saddle: Selle Italia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7:28
-무거운 튜블러휠셋을 프로선수가 시합에서 쓴다면 이유가 있겠죠_헤드핸들바는 넘 멀군요, 바이크는 검정, 복장은 흰색 ..
흰색바지는 민망스럽지요 ..ㅎㅎ
8. Pete Jacobs (AUS)
bike: Azzurri Chrono Pro
aero bars: Hed
drive train: Shimano Dura-Ace
wheels: Hed Stinger
saddle: n/a
power meter: n/a
bike split: 4:38:41
-상완골(알통부분)이 길면 자세가 이상해지는군요 으흠..물통 두 개, 타이어 ?
9. Andy Potts (USA)
bike: Kuota Kueen K
aero bars: Shimano Pro Missile
drive train: Shimano Di2
wheels: Zipp 404 / 808
saddle: ISM Adamo (road)
power meter: no
bike split: 4:46:06
-쿠오타 프렘도 멋지고 싸이즈도 맞고 가격도 착하고 임돠 ..안장코가 내려지고 핸들 끝 올리고 입니다 ..
10. Faris Al-Sultan (GER)
bike: Storck Aero 2
aero bars: Storck
drive train: Shimano Di 2
wheels: Xentis Mark1 TT
saddle: Fizik Arione Tri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3:40
-안장코에 언쳐가는 보기에도 괴로운 자세 + 비키니 같은 선수복 + 빤쓰 뒤에 물통 꽂기 ...가 특징 ..캐논대일에서 스톡으로
프렘은 바꿔도 휠은 젠티스 ..바이크 머~엇찝니다아 ~
11. Terenzo Bozzone (NZL)
bike: Specialized Shiv
aero bars: Specialized integrated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808 / 1080
saddle: Specialized Tri Tip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7:25
-스페셜라이즈드 핸들바가 있군요 ..물통 두 개, 타이어 없고, 1080 ..
12. Maik Twelsiek (GER)
bike: Scott Plasma 2
aero bars: Profile Volna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404 / 808
saddle: Fizik Arione Tri 2
power meter: SRM
bike split: 4:28:34
-스캇 등장, 복장과 바이크 색갈을 절묘하게 맞춤, 따라해봐야겠씀돠,
13. Mathias Hecht (SUI)
bike: Scott Plasma 2
aero bars: Profile Volna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404 / 808
saddle: Fizik Arione Tri
power meter: SRM
bike split: 4:37:31
-에어로헬멧은 덥다고 합니다 ..일반적인 조합 되겠습니다 ..
14. Eneko Llanos (ESP)
bike: BH
aero bars: Hed
drive train:
wheels: Hed
saddle: ISM Adamo
power meter: n/a
bike split: 4:37:17
-앞쪽이 뻥 뚫린 전립선안장 ..코가 낮은지 앞으로 밀려 나온 자세 ..스템을 많이 내렸음돠 ..이런 자세라면 바이크와
몸의 궁합이 않맞는다 생각합니다 ..키가 작은선수입니다
15. Luke McKenzie (AUS)
bike: Scott Plasma 2
aero bars: Vision TriMax Carbon R Bend
drive train: SRAM Red
wheels: Zipp Zed 4 / Zed 10
saddle: Fizik Antares
power meter: n/a
bike split: 4:37:29
-빨간 스캇 ..저 신발의 특징은 디테일짱, 좁은 볼, 끈 조절은 편함, 꽉 조여지지 않음 임돠 ..
Source : slowtwitch.com
줄곧 독주로 타야 하기 때문에 ~
더운 곳이라 물을 많이 마셔야 하기 때문에 ~
빵구가 나더라도 도움을 받으면 탈락하기 때문에 ~
음식을 계속 섭취해야 하기 때문에 ~
에어로자세로 오랫동안 타야 하기 때문에 ~
일년에 한 번 있는 세계선수권대회여서 좋은 기록을 내야 하기 때문에 ~
다른 얘들은 몰라도 "쟤"는 "꼬옥" 이기고 싶기 때문에 ~
때문에, 때문에 ..때문에 .때문에 ~~~~~~
계~속 훈련해야 됩니다 ..멋진 바이크 타고 바람을 가르며 달리는 꿈을 이뤄야 합니다
'시합풍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1998년 성산철인대회 리뷰 (66) | 2010.04.05 |
---|---|
Perfect Day, Perfect Game - 김연아선수 압도적인 정신력으로 금메달획득 (28) | 2010.02.26 |
"죽어도 좋다 서명 하는 세계터프가이대회" 2011년부터 한국서 개최 (58) | 2010.02.01 |
2009년 트라이애슬론 매거진 선정 최고의 사진들 (29) | 2010.01.29 |
09 하와이월드챔피언쉽 관전 포인트 중 Rudy Garcia-Tolson 선수의 경기영상 (8) | 2009.11.28 |
09 하와이대회 연령별 참가자 수 (12) | 2009.10.16 |
2009 하와이대회 바이크 체크인 (8) | 2009.10.15 |
2009 하와이대회 참가자 휠 카운트 (8) | 2009.10.14 |
2009 하와이대회 참가자 바이크 종류 (4) | 2009.10.13 |
2009 월드챔피언쉽 하와이대회 둘러 보기 (0) | 2009.1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