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5. 11. 9. 05:30

 2  흐림 16' 서 2m/s 미세먼지 116㎍/㎥ ↑06:57↓17:34


오늘의 훈련

달리기 49'

급달리기후유증 = 근육통 ..싸이클근육은 달리기근육이 아닌거임

왼무릎+종아리+양쪽햄스트링근육통

.

반환점즈음 쓰러진롸이더발견 ! 지나던 미벨롸이더와 동시에 자빠링롸이더에게 ..

낚시 후 귀가중인 뇐네롸이더 ..머리, 어깨, 손바닥외상 ..약간출혈과 일어나지 못함

미벨롸이더는 전화, 난 롸이더 수습 ..하며 잔소리 ..약주자셧쭈 ? 조심해야쭈 ! 이게 워쪈대유 쯧 !

약간 후 엠불렌스도착 ..일단의 비상사태완료




 3 맑음 18' 서 1m/s 미세먼지 149㎍/㎥ ↑06:58↓17:32

간만에 도서관앞 짜장면집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휴식 ..

근육통이 더 심해짐

통증을 이기지 못한 똥싼바지걸음 ..통증은 내 몸의 업을 쓸어내리는 빗자루




흐림 16' 서 2m/s 미세먼지 116㎍/㎥ ↑06:59↓17:31


오늘의 훈련

싸이클 78k

걸을 때는 몹시 심한 근육통이 페달질 하자 읎어짐 ! ㅋㅋ

뿌연 대기로 인한 ..한산한 잔거도로

쏘자 ! ..몸이 업글되엇음

bmi 10대로 내리고 + 장비업글 = 삐융 ~ 인거임 아 설레라 ..


내몸에 맞는 TT 와 장비 선정 완료 및 옷디자인과 무늬도 선정완료

제원표를 뒤져보니 트렉tt 가 근사치 ..싸이클은 퍼포먼스 & 앤듀런스 중 갈등 ..

갈등은 왜인 거란 말인가 ? 두개 다 하믄 되지 뭐 ㅋㅋㅋ




5  맑음 17' 서 1m/s 미세먼지 206㎍/㎥ ↑07:00↓17:30

태국별똥별 ..휘휘휙 !


오늘의 훈련

동네백화점쎄일

다리상태 헤롱메롱인데 ..마눌몬`의 세심한 반복 스캐닝

결국 완전지침 선언 후 쇼파에 버로우

여자는 말이다 ..'쇼핑체력'이라는 게 존재한다 !!!




6 흐림 /비17' 동 5m/s 미세먼지 46㎍/㎥ ↑07:01↓17:29


오늘의 훈련

싸이클 37k

바람 5m/s에 404 롸딩 능숙해짐 으쓱ㅋ

TT 핸들로 돌아가도 되겟씀 으쓱ㅋ


벗뜨 ..

광속의 흰바막츠자 등장 ㄷㄷㄷ 

봉인해제 1 버프탈착(흡기5%↑) 

봉인해제 2 sgr 해제 캐던125↑이상 (배기10% ↑) ....그래바짜 택두 읎음 ㅠㅠ

봉인해제 3 mhr 해제(풀깨쓰) ..170 써두 질질흐름 ㄷㄷㄷ

........

참 물너머 물이고, 산너머 산이로다 ..현기증난다 라면 세개에 계란 추가요 ㅠㅠ..




7  비16'  ↑07:02↓17:28

지인 결혼식 축하해 ~ 

세월이 흘러 결혼식참관 만랩 ..인사하며 봉투찔러주고, 첫빠따로 뷔페훓고, 단체사진 늦지않게 가서 찍고 ㅋㅋㅋ

한접시 더 때려려다 시간관계상 세접시로 FIN


오늘의 훈련

휴식




8 흐림/비


오늘의 훈련

풀에어스쾃200'+백런지100'+니업100'

스트레칭










이 아름다운 빛의 이름은 ..Fire Rainbow ..





뛰어난 사람을 만드는 세가지 요소는 ..


풍부한 재능, 깊은 성찰, 고상하고 쾌적한 취향 ..입니다



혹자는 ..말 잘하는 사람이 지혜롭다 하지만 ..


진정 지혜로운 사람은 뛰어난 분별력을 갖은 사람입니다


어둠 속에서 사물을 뚜렷이 볼 수 있는 능력입니다


인생은 조그마한 불운, 우연한 행운으로 점철되어집니다







행운의 별이 떠오름니다


화이팅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비가 와서 라이딩 하는데 너무 불편했겠어요

    2015.11.09 08:07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흐~~ 짜장연 진짜 맛있게 보입니다.ㅎㅎ
    주말, 휴일, 계속 비가 내려서 저는 푹 쉬었네요.
    힘찬 한주일 보내세요.^^

    2015.11.09 10:3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간만에 먹어서인지 맛있었습니다 ^^
      벌써 입동이 다가옵니다 화이팅 ~~~

      2015.11.09 18:20 신고 [ ADDR : EDIT/ DEL ]
  3. 역시 라이딩후에 맞난 짜장면을 드셨군요 보기만 해도 먹고 싶어집니다

    2015.11.13 08: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4. 짜장면 참 많이 드시는군요~ 부럽게...ㅠ.ㅠ

    2015.11.15 11:0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5. 여자들의 쇼핑체력은 슈퍼울트라파워입니다 ... ㅎㅎ

    2015.11.15 22:1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