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1. 3. 1. 05:30
일요일 28 (59일차)

체감 9도 + 남동풍 2m/s
아직은 바람이 차가운데, 시렵거나 고통스럽지 않아짐




에어스쾃1,000+싱글레그데쓰100개 걸린 시간

오늘의 훈련
스트레칭 15분 -> 에어스쾃 1,000개 -> 싱글레그데쓰 100개 -> 스트레칭
_
 싸이클 파워 ~ 를 외치며 
 이를 갈며 4년 레그 프레스를 해서리 ..
 20kg 에서 시작 ~ 500kg 3회까지 올라감
 이제 허벅지 파워는 뙜따 ! 하고 춘천O2 경기 나가 싸이클에서 즈려밟다가 쓰러짐
 포기해야게따 택시 불러라 하는데 괜춘해져서 간신히 완주함 ㄷㄷㄷ
 레그프레스 소용읎구나 ! 때려치움
_
 훈련방법의 차이 ? 혹은 목적에 따른 훈련시점을 찾지 못함 ?
 뭐가 됬든 허벅지는 든실 해졌는데 ..
 달리기도, 싸이클도 소용이 읎었음
 왜 ?
 그게 바로 '쓰레기훈련' 인거임
 제길슨 ..
 그러다 보니 노화에 노쇠가 겹쳤네  ㅜㅜ




또 다시 지방 태우기 시즌온 ~
너무 여러번 반복해서 방법은 명확히 알고 있음
컨디션을 올리기까지의 순간들이 마이 고통스러움도 알고 있음
근데 살을 찌워  왜 ?





인생은 아름다워 ~ 



서로 만족할만한 상대 ..라는 기본조건이 충족되어야 함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열심히 운동하셨는데 기대만큼 효율(?)이
    나지 않는다면 상심이 크겠습니다.
    오늘은 그림이 없네요? ^^

    2021.03.01 13:2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운동을 오래해서 그렇습니다
      웬만한 훈련으로는 식욕촉진 밖에 되지 않는 답니다

      2021.03.01 19:52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