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19.05.20 05:30

13 15/23 →3m/s 63㎍/㎥


오늘의 훈련

#W8h_걷기8시간 

몸상태 중하

몸통증 중하

컨디션 중

맨탈   하


스트레칭을 통해 몸상태 점검 _대체로 괜찮음

그렇담 시작해보자


시작 1~2시간

허리근육이 땡겨지며 약간의 긴장성 근육결림이 일어남

시작 4시간

몸이 풀리고 괜춘해짐

시작 6시간

오른발 3,4 번 발가락 통증 시작

시작 7시간

오른발 입방골 통증 시작

목통증 시작

어지럼증 시작


감기 기운이 있어 추웠다 더웠다 함

아니면 _갱년기 증상이던가

하튼 작년까지는 제일 먼저 반팔을 입었는데, 올핸 추움 ㄷㄷㄷ


걷는 내내 스트레칭하며 몸상태 점검

물 _시간당 ±300ml 

특히나 등근육 계속 스트레칭 점검 하기


몸무게

67.8kg 에 도달

64kg 까지 감량 시작


요번 급성허리통증으로 얻은 것과 잃은 것

+

스트레칭의 중요성

허리근육늘리는 것을 두 달간 실시, 장요근이 반작용이 간듯

아침 일나자 마자 허리스트레칭 해야함


-

자신감 OTL 털썩 ..

하체와 코어근력 만큼은 자신 했는데 ..

급성통증이 온 것은 자신감대비 근력하락과 코어를 불안하게 만든 스트레칭 때문임


결국 내는 듁을 때까지 허리보충 운동을 해야 함 !!!




 15 14/26 →1m/s 50㎍/㎥



오늘의 훈련

#W8h_걷기8시간

맨탈 45%, 컨디션 46%

'죽지 않아~ 죽지 않아~ 복수할거야 ~~~' '죽어서 가죽 냄기지 않을거야~ 살아서 복수할거야 ~'


불안감과 약간의 좌절감으로 양념을 해서리 서는 오늘의 8시간 걷기 시좍

멀쩡해진듯한 양발의 통증 시작

왼발장심은 불에 댄듯 욱씬확씬 거리고, 오른발 3,4번 발가락끝은 쓰메끼리로 조금씩 자르는 통증에다가

오른발 입방골은 야스리로 거의 반은 갈아내어서 반정도의 가죽만 붙은듯 덜렁거리며 통증작렬


'''내가 살아 있음을 왜 ? 고통 속에서 느껴야 되는 걸까 ?'''

'어두운 절망속에서도 배는 왜 이리 고픈 걸까 ?'


실전이다 내가 설 곳은 실전의 한가운데 ..

살아남기 위해서는 모두가 애를 쓴다

내도 애에 애를 쓴다고 쓴다


걷기 6시간부터는 양발은 불에 딘듯한 통증


난 대체 여기서 이딴 옷을 입고 왜 이딴 짓을 하고 있을까 ?

2005년 아이언맨대회에서의 커다란 빈공간이 떠올라 회상됨



'걷기' 

난 인류가 걷기 시작하고 걷는 경이의 한가운데에 존재하고 있다

인류의 걷기를 몸으로 이해하게 됬다


''내가 내다 !''




15 14/26 ←1m/s 50㎍/㎥



오늘의 훈련

#W8h_걷기8시간

맨탈43% 컨디션40%

이틀동안은 약 통증

오늘은 은은하게 통증이 느껴짐

좋았다 나빴다 하며 좋아지는 건데 ..약간의 불안감

어찌됬건 조심스레 조심스레 몸을 움직이는데, 웬지 지치고 더 힘듬

컨디션 하락

이걸 대체 어떻게 끌어 올리느냐가 관건임




 16 15/28 ↘3m/s 70㎍/㎥



오늘의 훈련

#W8h_걷기8시간

오늘은 약간 불안한 컨디션 ..

파스 2개 붙이고, 약먹고 시좍

생각외로 별다른 충격, 느낌, 통증은 읎음

부드럽고 평평하게 작업이 진행 됨

근육이완제효과로 졸음


철인대회로 다져진 높아진 지구력은 악영향 ?!

생각을 많이 해봐야 할 부분임

과사용은 고장으로 직결됨

영원한 것도 읎고, 영원할 리도 만무함

적당한 수준의 지구력과 운동량은 수많은 운동으로 이미 알고 있음


몸의 통증

왼발장심 _반 정도 붓기가 가라앉음

오른발 입방골 _예전 통증의 반정도

그외 목통증 약


더위로 인한 영향

옷, 신발 바꿈

피로회복을 위한 영양제 추가

손 자주 닦기

체향 땜시 미스트 혹은 향수 사용




 17 16/29 →1m/s 50㎍/㎥

새끼를 키우는 턱시도냥이 ..나만 없어 고양이



오늘의 훈련

아이씽&스트레칭&명상

책을 펼쳐들어도 글씨가 눈에 들어오지 않음 쵔 ...




 18 비 19/25 ↖6m/s 72㎍/㎥



오늘의 훈련

아이씽&스트레칭&명상

비 올땐 '부침개' 
것두 미나리에 청양고추 넣고 만든 부침개가 쵂오 ~



일 19 비 19/25 ↖5m/s 22㎍/㎥



오늘의 훈련

요양

약 먹은 효과 만빵 

오른손이 부어서 잡혀지지가 않음 ㄷㄷㄷ

약의 부작용은 ''붓기'' ㄷㄷㄷ

얼굴도 커짐, 이거 어찌 원복이 되지 않을 거란 암울감 ㅡㅡ;








''내가 내다''



향이 읎는 게 단점이라면 단점인데 ..


일단 비쥬얼이 ..


보면 볼수록 특이하고 흥미진진









화이팅 !!!

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쉬는 것도 운동일 거 같아요 건강을 챙겨 가면서 운동 하시면 좋을 거 같네요

    2019.05.20 06:52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힘든 한 주 보내신 것으로 보입니다. 괘유하실 수 있기를 늘 응원합니다.
    수국꽃이 고급져보이는게 예쁩니다.

    2019.05.22 02:54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