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5월13일훈련ZIP-'Valhallla(발할라)'

레오 ™ 2020. 5. 13. 17:51
728x90

수요일 13 (134일차)


오늘의 훈련(오전)

  마눌몬`과 아침공복걷기 52분

  어마무시하게 내성적 예민하신 분인지라 ..내는 느끼지도 못한 것도 '충격'이라고 느끼는 마눌몬`

  갑자기 코스변경+꺼꾸로 가잔다 

  레오뇐네는 '나는 생각이 없다 격렬하게 생각 없다' 가끔 그렇다

  OK~ 


  마눌몬`의 스케쥴은 ..

  김치담그기

  평소보다 짧으게 산책 끝내고 ..

  아파트 장날 야채 장수에게 '배추 주세요 ~' 해뜨니

  '다 나갔음요 ~'


  



놀래기 ..

밟혀 터지면 특유의 '냄새' ..악취


참새는 '짹' 지렁이는 '꿈틀' 놀래기는 '악취' 사람은 '합의금'





한강은 아침 저녁 바람방향이 다름

아침 바람은 잔잔 저녁으로 갈수록 강해지고 서풍






오늘의 훈련(오후)

싸이클(3년만에 24회차) + 목3셋 + 크런치3셋 + 스트레칭20분

 W4k+12t*17k+16T*12k+C2k

 예보 서풍7m/s ...

 체감 4이상 서풍+동풍+돌풍

 맞바람이었다 뒷바람이었다 돌풍이었다가 ㅋㅋㅋ 미친 바람 쐣끼업 ~


 허벅지력 -1 쵔 ...

 왼다리햄스트링 페이싱 잘 되고 있음

 원형페달링 페이싱 잘 진행되고 있음

 몸에 편안한 싸이클만 있다면 평속상승 3km/h 이상은 떼논 장상 !

 

 4~5년차에는 돌풍 불면 휘청취청 아찔 식은 땀이었는데 

 이젠 웬만한 돌풍+404  중심 잘 잡음

 05년 TT +클릿 시작했으니 ..16년차임 ㅋㅋㅋ

 그런데 문제는 다른 사람들이 중심을 못 잡는 거임

 해서 일찍 복귀



 한가한 자도

 오늘은 길막 + 반대편주행 ..많음


 족히 250근 멧돼지 보다 커 보이는 넘이 길막

 워워~ 빠져나갈 틈이 읎음 헐~

 반대편이 한가한 틈을 타 나갔더니 ..'매너 어쩌구'

 

 어린시절 내내 나이차 많은 몸무게 100kg 넘는 자매님에게 매일 쳐맞고 돈뺏기고 먹는 거 뺏기고 ..해서

 ㄸㄸ이 보면 아직도 ''경끼' 가 남 ㅅㅂ


 아우 '오늘 저녁은 돼지족빨 ! ~'

 

 

 



오늘의 몸무게

좀 더 적극적으로 뽀짝 해야 되는데 ..귀챠니스트 라서


건강 때문에 살기 위해 하는 운동

20년 넘게 하는 운동


그나 저나 수영하고 싶다 ~

레오뇐네는 수영이 좋다











2020년 5월13일 '구암나들목'


자좐구 돼둑질 근황




심증은 없고 물증만 있는데 ..주인공은 관계자


물증도 없고 심증은 없는데 ..관계자가 주인공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