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9. 9. 05:30

화요일 8 (252일차 37주)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가을 ...풀장 한번 못갔다 엉엉 ..




오늘의 훈련

홈짐

덤벨 15kg


시좍 _스트레칭20여분 ->컬숄더프레스 왼20->오20->스윙 50' -> 스윙 30k 20' - > 컬숄더프레스 왼 20->오 20-> 스윙 50'

       컬숄더프레스 왼15' ->오 15' -> 스내치 왼 15'->오 20' - 컬숄더프레스 왼 13' ->오 15' ->스내치 왼 15' ->오15' -> 컬 왼 20'

       오 20 -> 목 400'


_

 노화에 노쇠가 겹치니 ..목둘레 몹시 얇아짐

 싸이클에만 집쭝 하니 _ 팔뚝 몹시 얇아짐

 근력 또한 약해짐

_

 위 프로그램은 근력향상을 위한 것, 부피는 매우 느리게 향상ING


_

 덤벨스윙 30kg ..햄스, 기립근, 방뎅근 ㅂㄷㅂㄷ 응 ? 이거슨 업힐땐싱 !

_

 덤벨스내치 ..매우 힘든 그런데 계속 되는 

_

 목 ..무게로 가야하나 ? 횟수가 너무 늘고 있음

_

 지방을 태워야 하는데, 뱃살과 함께 팔뚝 부피만 늘고 있음 쐤 ...

 그냥 팔뚝 굵은 배불떽이 아재가 되고 있음 ㅜㅜ

_

 살(지방)은 못 빼는 게 아님, 천천히 빼려다 천천히 실패ING~

 급작스레 빼면, 탈모+주름살폭발함

 글잖아도 요 몇년간 급노화했음 ㅜㅜ












Beware of attack pooh



업계에서는 경쟁자 보내고 조문 가서 슬퍼해주는 척 하며 즐기는 관례가 있습죠


이게 ㅋㄱ수치가 높아서 중독 된다? 는 소문이 있습니다




.

중국공산당 시진핑 주석은 오늘 '코로나19 종식 선언'을 합니다



대략 요약 ..


칼 한번 휘두르지 않고 전염병으로 세계정복 (팬데믹) + 우리만 괜잖다 + 다 내가 잘해서 ..


쾌락수치 ..를 뛰어넘는 괘'락'수치 .. 심히 상쇄 할듯 합니다




세상에는 ..


박사학위를 가진 머저리도 숱하고,


상위 머저리에 의한 고사양 머저리 ..가 존재 하는 군요





그런데 ..


오늘 한국 방역당국은 9월중 코로나19 치료제 대량생산계획 발표 ! 합니다


드디어 코로나19 에서 해방되는 길이 보입니다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종식선언 할 정도는 아닌데, 중국의 호기인지 객기인지 모르겠습니다.
    치료제 이야기도 나오고, 치료제 이전에 걸리지 않도록 더욱더 조심해야겠습니다.

    2020.09.09 12:41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 감염되면 여러모로 제약이 따르기 때문에 젊은이들이 더 조심하더군요
      마스크, 손소독, 사람많은 곳 가지 말기 ..조심이 최곱니다

      2020.09.09 13:04 신고 [ ADDR : EDIT/ DEL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