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9. 15. 10:24

월요일 14 (258일차 38주)

가을 하늘 ~ 알러지 비염 줄줄줄 ~





오늘의 훈련

싸이클 40km

W3k + 16t*17k + 12t*17k + C3k

_

  출발 전 스트레칭 시 좋지 않던 컨디션 잔차 타보니 괜춘?

  출발 ..뒷바람 체감 2m/s 이상 + 만원이 된 자도

  페달질 가볍고, 뒷바람 ..조심해서 이리저리 잘 피해 롸이딩

  뭐 이런 난장이 있냐 싶지만, 철인시합 나가보면 ..거기는 최소 3배 이상 난장

  체인교환 시기가 지남 찌꺽덜꺽,  헬멧도 교환해야 하고, 옷도 구입해야 하고 ..

  싸이클도 새로 교 ...

  시끄럽고 호흡 놓치지 말아야 됬 !  하는데 거북 발견 ~

  지금 타는 잔거는 TT 시트 스테이 각도가 싸이클보다 높음

  에어로바 잡지 않고 타면 힘점을 놓칠 때가 있음 ..체인 덜꺽

  맞바람으로 짧고 굵게 롸이딩 끄읏


_

  므틉뇐네롸이더 세대교체 됨

  이 시간이면, 아 ~ 취한다 ~ 뽕짝 크게 틀고 노래 부르며 아라에서 30대 이상 몰려 떼므틉 안보임

  충돌사고, 혼자 자빠링, 고성방가, 앰블런스 출동 많이 봤는데 ..대책읎었는데 ㅋㅋㅋ


  대신 즒은 싸이클 롸이더들이 뭉처서 고속질주함

  사고 터지면 이른바 깽값이 천만원 이상리아는 거 알텐데 !?

  

  건강을 위한 즐거운 롸이딩 하려면 ..

  양보와 배려가 기본쏘스임 ..라고 쓰고 ..알아서 잘 피해 다녀야 함~



  겨울이 오면 ..

  주정뱅이, 고속질주, 따릉이 다 읎어짐 그 때야 말로 탈만함

  근데 초미세먼지가 옴 ㅡㅡ;









가을 ..



거북아 거북아 헌집줄께 새 집다오 ~ ㅋㅋㅋ 





가을 ..


공기가 서늘해지고, 매미들 없어지고, 청명한 가을 하늘 펼져짐


알러지비염 환자 레오뇐네 ..몹시 가을을 탐


콧속에서 음미 되는 가을


알러지 대폭발 시작 ㅜㅜ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전 요즘 바람이 시원해서 좋던데 레오님은 비염이 ㅠ.ㅠ

    2020.09.15 17:48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