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9월5일훈련ZIP-이러다 올림픽 나가는 아냐 ?

레오 ™ 2012. 9. 6. 05:30
728x90

 

 

 

 

 

 

 

 

 

 

 

 

오늘의 훈련

 

-싸이클질 : 81km  ..평속 22km ..이 속도는 이장님 동네마실순찰 모드 ..ㅋㅋ;;

 

- 그러나 저러나 느무 열심인걸 !? ..이러다 올림픽 나가는 거 아닌감 ^^        

 

            

 

 

 

 

 

 

 

 

 

 

 

 

 

 

 

웨이트를 하지 않고 싸이클장거리만 타니 ..

 

허벅지 굵기는 점점 얇아지고 ..근육이 부드러워(?)진다

 

웨이트 심하게 할 땐 근육이 너무 딱딱하고 쥐가 자주 낫었다 ..

 

 

 

어찌 됬건 ..지방질 비만과 근육질 비만 같은 띵띵한 체격은 질색 !!!

 

 

 

 

 

 

 

 

 

 

 

 

 

 

 

 

 

 

 

 

 

 

 

 

라이딩 중 앞 쪽에서 ..호루라기 소리가 난다 !

 

반대편쪽에서 오는 라이딩족들의 표정이 죄다  ..썩소 ~ 썩소 ~ .. 

 

 

쫒아가 보니 ..노인부부가 2인용 자전거를 타며 앞쪽의 어르신이 페달링을 몇 번하고 호루라기 불고 ..를 반복한다

 

깃발을 쓰여진 글을 보니 ..안장 없이 200km 를 타셨다고 ..

 

 

 

.

앞쪽의 어르신은 호루라기 불랴 ...욕 하랴  빠쁘다

 

 

그러나 저러나 뒤에 뚱띵이할머님 발 오므린 모습이 왤캐 귀여워 보인다냐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