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

9월8,9,10일훈련ZIP-인간은 달리기 위해 태어나지 않았다는 !

레오 ™ 2012. 9. 12. 05:30
728x90

 

 

 

 

9월8일

 

 

 

 

 

 

 

 

달리기 + 걷기 : 2:09

 

-2년만의 달리기 ..뛰다가 힘들면 걷다가 ..                                         

 

        -인간이 달리는 건 ..자전거가 없기 때문이라는 ! (레오는 싸이클매니아)  

 

 

 

 

 

 

 

 

 

 

 

 

 

ㅡㅡㅡ

 

 

 

 

여기는 행주대교 아래 편의점 ..

 

이것이 무엇이 먹는 것이고 ?  하는데 ..

 

 

 

 

 

 

 

 

 

 

 

 

이렇게 먹는 것이었다 !

 

처음 봤다는 !!

 

 

 

 

 

 

 

 

 

 

 

 

 

아이디어 좋다는 ..

 

 

 

 

 

 

 

 

 

 

 

 

 

 

 

 

난중에 한번 시식해보겠슴돠 !  ㅋㅋ

 

 

 

 

 

 

 

 

 

 

 

 

 

 

 

 

 

 

 

 

 

 

 

 

 

아이스크림은 먹고 과자를 던져주니 ..

 

 

 

이것은 모이 주면 뛰어 오는 닭의 모습인데 말이지 ..

 

 

비둘기가 그 모습으로 뛰어 오더라는  ㅋㅋㅋㅋㅋ 아놔 ..ㅋㅋㅋㅋㅋ

 

 

 

 

 

 

 

 

 

 

 

 

 

 

 

 

 

 

 

 

 

 

9월 9일 

 

 

 

 

 

 

 

 

 

걷고 달리기 : 2:10

 

- 애고 다리야 !  하며 다리 주무르는데 ..옆자리분 떡 드시는 모습에 나도 모르게 침이 꿀걱 ..했다는 ..

 

- 배고파 배고파 ~~~                                                                                                           

 

 

 

 

 

 

 

 

 

 

 

 

 

 

 

 

 

 

 

 

 

 

 

9월10일

 

 

 

 

 

 

 

 

달리기 스킬 연습 : 1:30

 

 

-실로 오랜만의 달리기로 ..발부터 허리까지의 근육 모두 알배김

 

-특히 발근육(?)의 뻐근함이 백미 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