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5. 25. 05:30

일요일 24(145일차)


오전에는 비

오후 들어서는 뙈약볕 시좍


주말마다 비오는 것이 4주째 다음 주 주말에도 비소식 ~

비소식이 매우 '긍적적''' 으로 받아 들여지는 상황

천둥번개도 같이 오기를 ~





어디론가 가시는 달팽이 ..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75분  _

 걷는 건 뜀질 보다 힘듬 !

 거친 숨소리를 음악삼아 달리며 집중하는 것이 익숙함

 산책로에서 사람들 피하며 걷는 건 집중이 안됨

 반팔로 걷기에는 조금 서늘하지 않나 ? 했는데 한강에 나가니 뙈얕볕 쨍엥 ~

 산책로에서 마스크 착용율은 95%

 자전거인파 만파 ..자전거 인구의 절정기인듯

 


맨몸훈련 50분 _

  오늘은 복근 작살내는 날 1000개 하고 일어나니 배근육 ㄷㄷㄷ

  방뎅근이 점점 커짐 ㅎㅎㅎ 

  이런 느낌 처음임

  목근육의 뻠핑감도 처음임 ㅎㅎㅎ

  

  헬쑤장을 다녔다면 예전 체력에 60% 정도는 끌어 올렸을텐데 

  스케쥴이 망가짐

  레오도 듕국에 손해배상 청구해야함 !

 




오늘은 사고다반사의 날

피하는 것이 상수






마눌몬`의 예민함은 매냥 놀람

가다가 '앗' 하더니만 ..네잎클로바











오리가족 발견 ~



한강 남단에서 출발 북쪽으로 넘어갑니다


저런 며칠 되지 않은 어린 개체?의 몸으로 2km 가량의 강을 건너야 하다니 ..


힘들텐데 ..


에효 어쩌나 !  레오뇐네의 노파심 발동 ~


커다란 잉어가 쩝하는 물마시는듯한 소리와 함께 오리새끼를 먹어버리곤 하던데 ..


오늘은 무사히 건너기를 아저씨를 빕니다 ~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오리 가족을 보니 마음이 힐링이 되는 거 같네요

    2020.05.25 06:55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잉어가 오리를 먹나요? 놀랍습니다.
    네잎클로바의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
    여자의 느낌은 무섭습니다 .. ^^

    2020.05.26 07:56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