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일지2020. 12. 19. 05:30

금요일 18 (353일차 51주)


예보 _영하 2' + 북서 4m/s + 초미세먼지 보통

체감 _어제보다 따 ㅅ ..덜추움 + 서3m/s 



서북풍 4m/s + 영하2도 ..한가한 자도



오늘의 훈련

마눌몬`과 걷기 52' +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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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자빠링 후유증ING ..

 허리삐끗 >>>왼손목> 왼엄지> 덜렁거림 +  ..몸상태 올리기

 욕조에서 뜨건물로 지지기 + 저주파치료기 + 냉찜질 + 스트레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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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뱃살 넉넉해찌고, 허벅지 굵어찌고 ..

 벌크업 ..마블링업이 되어지는 몸매

 곰이 되이지고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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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건강을 위해 운동하는 건 ..적당한 선긋기가 관건

 매니아가 되면 ..여가생활이 너무 단순해지는 게 단점



오늘의 운동팁

 철인이 ..먹는 것으로 체중조절 & 지방태우기 한다는 건 비굴한 변명 !

 지대로 수영하고 달리고 롸이딩하면 먹어도 살이 쭉쭉 빠짐


 지방율? 낮아지면 체력저하현상이 일어남

 그것 때문에 하루 5끼 먹던 기억있음

 

 철인동네는 이게 정상인데 ..

 레오뇐네는 지금 비정상이여  ㅜㅜ;

 

 경험&체험 데이터는 방대함

 일례로 ..

 1) 일주일에 한번 풀마 ..지방조절 됨

 2) 체력과 회복시간의 여유 + 비싼음식 마구먹을 수 있다면 .. 풀마 2회 = 효과업

 3) 시간이 더 널널하면 ..20k 3회 = 효과짱짱쓰

 

 수영, 롸이딩 방법은 안얄랴쥼 ㅋㅋㅋ







2020년 12월 18일 '방화대교' 풍경



21년 해야만 할 일 & 월별스케쥴작성하기


그리고 빠른 태세전환 ..연습하기





화이팅 !!!

쵸녁셔리굳&안전제일만수무강 쵂오 !!!








Posted by 레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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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식단조절로 살 빼는 것은 정말 쉽지 않은 거 같아요 대단하세요

    2020.12.21 06:50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